영화 <26년> 홈페이지 오픈
www.26years.co.kr
트위터(http://twitter.com/#!/movie26years)
페이스북(facebook.com/movie26years)


-함께 만들기 위한 ‘제작두레’ 시작-

참, 오래 기다렸던 영화 <26년>(감독: 조근현/제작: 영화사청어람)의 공식 홈페이지(www.26years.co.kr)가 오픈했다. 홈페이지와 함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movie26year) 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ovie26years)을 오픈하여 예비 관객들과의 소통의 장을 열었다. 특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26년>의 제작두레를 시작해 다시금 영화 제작에 관심을 표한 많은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8천여 후원자들의 참여 요청으로 제작두레 시작!
관객들의 염원 담아 본격 제작 돌입!
조근현 감독과 진구, 한혜진, 임슬옹 등이 주요 배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7월부터 본격적인 촬영을 준비 중인 <26년>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오픈하고 영화에 대한 소식과 관객들의 응원 메시지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모두가 함께 영화를 만들자는 의미를 담아 회원가입을 통해 제작비를 후원하는 ‘영화 <26년> 제작두레’를 시작해 본격적인 제작에 나선다.
영화 <26년>은 1980년 5월 광주의 비극과 연관된 국가대표 사격선수, 조직폭력배, 현직 경찰, 대기업 총수, 사설 경호업체 실장이 26년 후 바로 그날, 학살의 주범인 ‘그 사람’을 단죄하기 위해 펼치는 극비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 <29년>이란 이름으로 첫 제작을 시도한 2008년부터 2012년 현재까지 4년 동안 몇 차례 제작시도를 하였다가 무산되어 이젠 영원히 제작되지 못할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지만, 많은 관객들의 간절한 열망에 힘입어 제작에 착수하게 되었다. 뜻있는 자발적 투자자들의 투자로 순제작비 46억 원 중 일부 금액인 약 20여 억 원이 약속되었고, 모자란 제작비에 보탬이 되고자 회원가입을 통해 제작비 후원을 할 수 있는 ‘영화 <26년> 제작두레’를 시작한다. 한 차례 시도했으나 부득이하게 성공하지 못했던 크라우드 펀드 당시, 8천여 후원자들의 후원 재개 요청이 쏟아졌고 이에 우리 고유의 두레정신에서 착안해 회원 회비를 제작비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영화 <26년> 제작두레’는 전국 6대 도시에서 열릴 시사회권과 특별포스터, 소장용 DVD, 미공개 제작정보, 엔딩크레딧에 이름 올리기 등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2만원 권, 5만원 권, 29만원 특별권으로 구분된다. 2만원 권에는 전국 6대 도시에서 열리는 시사회권 2장, 특별포스터, 미공개 제작정보가 제공된다, 5만 원 권에는 소장용 DVD, 엔딩크레딧에 이름 올리기가 추가되며, 29만원 권에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영화 <26년>의 홈페이지(www.26years.co.kr)에서 진행된다.

<26년>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텔러 강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이번 작품으로 연출자로서 데뷔하게 되는 조근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진구, 한혜진, 임슬옹 등의 캐스팅이 확정되었다. 탄탄하고 치밀한 줄거리, 긴박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뜨겁고 격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역사적인 사실을 바탕으로 과감하고 흥미로운 상상력이 더해진 픽션으로서 관객들에게 대리만족과 확실한 카타르시스를 제공할 것이다.
대한민국을 흥분시키는 2012년 최고의 화제작이 될 <26년>은 사전 제작 기간까지 포함해 장장 6년여의 제작 준비를 마치고, 7월부터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해 올해 안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26

원작: 강풀 [26]

감독: 조근현

출연: 진구, 한혜진, 임슬옹

제작: 영화사청어람

크랭크인: 2012 7

개봉: 2012년 하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