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추석, 거침없는 웃음으로 온 국민에게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권순분여사 납치사건](감독:김상진/ 투자, 배급:시네마서비스/ 제작:어나더썬데이,감독의 집)의 유해진이 100% 순박함을 가진 무공해 시골 노총각으로 변신해 또 한번 관객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왕의 남자], [공공의 적], [타짜], 등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연기변신을 하며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유해진은 조폭 연기는 물론 광대, 타짜 등 개성 넘치는 최고의 연기를 보여줬다. 늘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첫 주연 영화 [이장과 군수]에서는 코믹하지만 당당한 군수 역을 맡아 한 층 업그레이드된 연기를 보여줬다. 이번 영화에서는 우습지만 근엄하고 패기만만한 군수의 모습은 버리고 촌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100% 시골 노총각으로 변신해 또 한번 큰 웃음을 전해줄 예정이다.



유해진은 결혼 원정을 나서다 사기 당하는 순박한 시골 노총각 근영 역을 맡았다. 마치 현지 주민으로 착각할 만큼 자연스러운 연기와 유해진 특유의 표정연기는 촬영하는 내내 웃음을 끊이지 않게 만들었다. 보기만해도 배꼽 빠지게 만드는 유해진의 코믹연기는 이번 [권순분여사 납치사건]에서 절정을 보여준다. 매번 역할에 빠져 연기를 하지만 이번엔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편하게 빠져들어 연기를 했다는 유해진은 한 인터뷰에서 매번 색다른 연기를 시도하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역할은 순박한 시골 노총각 근영과 같은 역이다 라며 이번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적인질로 거듭난 생활형 히어로 권순분 여사(나문희)와 그녀의 새로운 남자들로 등장하는 함량미달 굴욕 3인조 납치범(강성진, 유해진, 유건)이 경찰, 언론, 가족을 상대로 펼치는 황당무계 범죄 대소동을 그린 온 국민 통쾌 대작 [권순분여사 납치사건]은 풍성하고, 즐겁고, 따뜻함이 가득 담긴 추석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로 9월 13일(목),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