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최강 코믹 커플, 염정아와 탁재훈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웨딩 코미디 [내 생애 최악의 남자](제작 CK픽쳐스/감독 손현희)가 조연들의 웃음 폭탄으로 화끈하게 달아 오르고 있다. 그 중 염정아와 탁재훈의 친구이자, 세치 혀 때문에 두 사람의 파란만장 결혼생활에 큰 몫을 하는 친구, 조희봉의 코믹 연기가 단연 압권이다.

염+탁 커플, ‘내 생애 최악의 친구’ 조희봉!
확실한 감초 연기로 인기 급부상!!




결혼한 다음날 완벽한 이상형을 만나 사랑에 빠져버린 대책 없는 커플, 염정아, 탁재훈의 완벽한 코믹 호흡이 돋보이는 영화 [내 생애 최악의 남자]에서 탁재훈 못지 않는 코믹 내공을 선보인 조희봉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조희봉은 [내 생애 최악의 남자]에서 염정아, 탁재훈의 10년 술친구로써 그들의 결혼 생활에 조언을 아끼지 않으려 고군분투 하지만, 의도와 달리 염-탁 커플에게 해서는 안 되는 조언과 정보를 제공하는 인물로 활약(?)하게 된다.

결국 염정아, 탁재훈에게는 ‘내 생애 최악의 친구’가 되어버린 정길 캐릭터는 결코 미워 할 수 없는 캐릭터로 조희봉 특유의 말투와 그 동안 쌓아온 생활 코미디 연기의 결정체를 선보인다. [범죄의 재구성][죽어도 해피엔딩] 등 꾸준히 자기만의 색깔을 선보인 조희봉은 [내 생애 최악의 남자] 일반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최고의 감초 캐릭터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7일 ‘이영자, 박수홍의 지피지기’에 전격 출연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던 조희봉은 방영 후, 실시간 검색순위 3위까지 급상승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염정아, 탁재훈 커플의 완벽한 코믹 호흡뿐만 아니라 조희봉, 까메오들의 맹활약이 화끈한 웃음을 선사할 [내 생애 최악의 남자]는 8월 30일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