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5만 일반시사회를 통해 폭발적인 입소문을 내고 있는 영화 [두 얼굴의 여친](제공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 화인웍스/ 감독 : 이석훈/ 주연 : 봉태규, 정려원)의 영상 소설이 출간되었다. 영화의 각본을 담당한 황인호 작가의 원작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새롭게 구성된 영상 소설 [두 얼굴의 여친](형설 라이프 출간)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스틸 사진이 중간 중간 삽입되어 있어 읽는 재미를 더 해주고 있다.



봉태규, 정려원 출판 사인회 성황 이뤄

영상 소설 출간에 맞추어 지난 8일에는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주연배우 봉태규, 정려원의 출판 사인회가 있었다. 출판 사인회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었는데 오전 10시부터 100여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서점에 모여들어 두 배우와 영화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인을 받는 고객 중에는 [두 얼굴의 여친]을 일반 시사 때 재미있게 보고 다시 찾아온 사람들도 눈에 띄었다. 이들은 봉태규 정려원에게 선물을 건네기도 하고 책 속에 삽입되어 있는 스틸 사진 중 마음에 드는 페이지에 사인을 요청하기도 했다. 봉태규는 “이렇게 뜨거운 반응이 영화 개봉 때도 이어질 것 같다”며 흐뭇해했다는 후문이다. [두 얼굴의 여친] 영상 소설은 전국 주요 서점가 및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올 추석을 책임 질 유쾌 발랄 코믹 로맨스 [두 얼굴의 여친]은 9월 12일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