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발랄 코믹 로맨스 [두 얼굴의 여친](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화인웍스/ 감독: 이석훈/ 주연: 봉태규, 정려원)의 VIP 시사회가 8월 23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VIP 시사회는 지난 언론 시사와 일반 시사회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 많은 스타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 날은 주연배우 정려원과 함께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했던 현빈, 다니엘 헤니 그리고 차기 드라마 출연 예정작인 [카인과 아벨]의 소지섭, 지진희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봉태규를 응원하기 위해 [광식이 동생 광태]에 함께 출연한 김주혁, [가족의 탄생] 때의 엄태웅, 정유미가 참석했다. 그 외 이영자, 홍진경, 에픽하이, 조승우, 박탐희, 이윤지, 강혜정, 한효주, 김지우, 전혜진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하여 [두 얼굴의 여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아울러 영화 속 봉태규의 누나로 출연한 이혜은과 정려원의 전 남자친구로 우정 출연한 김태현, 그리고 봉태규의 추천으로 까메오 출연한 이영아가 참석해 [두 얼굴의 여친]의 흥행 대박을 기원했다.

★다니엘헤니
재미있게 봤어요. 우리 영화 마이파더 보러 올거지? 약속~

★강혜정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대단한 것 같고 대박 기원 하겠습니다. 파이팅! 두 얼굴의 여친.

★엄태웅
영화 너무 재미있게 잘 봤고 가슴도 찡하고 너무 재미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봉태규 파이팅.

★김지우
려원언니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 있고 태규오빠도 저런 남자친구면 정말 몇 년이든 평생이든 같이 있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너무 멋있어요. 재미있었구요. 감동도 있고 정말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이윤지
순수한 상상력이 너무 재미있는 거 같아요. 간만에 힘을 얻고 두 배우보고 즐겁게 갑니다.


수 많은 스타들의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는 영화 [두 얼굴의 여친]은 연애 한번 못해본 구창(봉태규)이 다중인격 ‘아니’(정려원)를 만나 벌이는 코믹로맨스로 9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