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 워] (미국 개봉명 : DRAGON WARS)의 프리미어 시사회가 9월 14일 개봉(이하 미국 시각)을 하루 앞둔 13일 오후 7시 30분 미국 LA 헐리우드의 이집션 극장 (The Egyptian Theatre) 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디 워]의 시사회장에는 심형래 감독과 미국 배급사인 프리스타일의 마크보디, 수잔 잭슨 공동 대표 외에도 제이슨 베어, 아만다 브룩스, 로버트 포스터 등 [디 워]의 주요 출연진과 헐리우드 스탭들이 참석하였으며, 이를 보도하기 위한 100여 명의 취재진이 몰려 열기를 더했다.





[디 워]의 프리미어 시사회가 열린 이집션 극장 (The Egyptian Theatre)은 1922년 설립되었으며, 헐리우드 최초의 프리미어 시사회 (1922, 로빈훗)가 개최된 극장으로 600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날 프리미어에 참석한 미국 배급사 프리스타일의 마크 보디 대표는 [디 워]의 미국내 개봉규모가 최종적으로 2,267개 스크린으로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 영화 최초의 미국 전역 와이드 릴리즈를 성사시킨 영화 [디 워]는 미국 내에서도 야후(movies.yahoo.com)에서 예고편 인기 순위 1위, 박스오피스모조(www.boxofficemojo.com) 에서 금 주말 보고 싶은 영화 2위에 오르는 등 미국 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