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실패한적 없는 흥행 보증 수표 [러시아워]시리즈!



10월 3일 개봉을 앞둔 최고의 핫 액션 블록버스터 [러시아워3](수입: 인터비스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공: 한화 제1호 문화컨텐츠 투자조합, 플래니스)가 단 한번도 실패한 적 없는 흥행 보증수표로써 관객들에게 화끈한 재미와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러시아워] 시리즈는 잘 알려진 대로 국내 뿐 아니라 미국 개봉 당시에도 엄청난 흥행을 이뤘던 성공 시리즈 영화 중 하나이다.

1998년 성룡이 첫 주연한 헐리웃 블록버스터로 ‘리얼 액션’의 서막을 알렸던 [러시아워] 1편은 미국 개봉 당시 첫 주 3,300만 달러의 개봉 수익을 올리며 전세계적으로 2,500억 원이라는 엄청난 흥행 수익을 올렸다. LA를 배경으로 거대 조직과의 한판승부를 벌였던 1편에 이어 2001년 [러시아워2]에서는 [와호장룡]의 히로인 ‘장쯔이’와의 대결구도로 LA에 이어 홍콩, 라스베가스까지 아시아와 미대륙을 가로지르며 흥행가도를 달렸다.

세계적으로 3,420억 원의 수입을 올렸던 [러시아워2]는 역대 헐리웃 코믹 액션 부문 흥행기록 4위에 등극하며 전편보다 더 많은 인기를 누렸다. 6년 만에 3편으로 돌아온 [러시아워3]는 파리를 배경으로 다시 성룡과 크리스 터커가 다시 콤비를 이뤄 전작들을 능가하는 통쾌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넘버3’가 대세! 헐리웃 블록버스터 흥행 열풍 이어간다!

올 여름 헐리웃 블록버스터가 극장가를 점령한 가운데 시리즈의 ‘3편’의 흥행성적이 전작들을 능가하며 ‘3편’ 흥행의 법칙(?)이 거론되고 있다. [스파이더맨3][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국내 개봉 첫날 50만이 넘는 관객을 끌어 모으며 사상 최대의 오프닝 기록을 세운 [스파이더맨3] 5월 5일 어린이날 하루 동안만 82만명을 동원해 하루 최다 관객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캐리비안의 해적3: 세상의 끝에서]는 2007년 상반기 탑2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어드벤쳐 시리즈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이러한 흥행 ‘넘버3’ 법칙은 전작에 이은 친숙함 그리고 기존에 알고 있던 이야기가 어떤 방식으로 다르게 풀어낼지 관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어 영화관람의 선두역할을 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여기에 영화 [러시아워]시리즈의 3번째 이야기인 [러시아워3]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러시아워3]의 흥행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LA, 홍콩, 라스베가스에 이어 이번에는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한 초대형 코믹 액션 블록버스터 [러시아워3]는 10월 3일 개봉하여 헐리웃 블록버스터의 흥행불패 신화를 쭉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