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박진희, 류승범, 임현식, 이한위 등 코믹지존들이 모두 모인 [만남의 광장](감독: 김종진 / 제공ㅣ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씨와이필름 / 공동제작 : ㈜베스트파이브필름)의 까메오인 류승범 동영상이 주인공 보다 더 큰 인기(?)를 모으며 화제다.

류승범, 스크린에 등장만 해도 관객들 웃음 폭발!





[만남의 광장]의 빼 놓을 수 없는 까메오 류승범이 주연배우가 질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주말 전국 시사회가 열린 극장에서는 스크린에 류승범이 등장만 해도 포복절도 하는 관객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지난 7일 언론시사회 역시 마찬가지, 반응이 인색한 언론시사회임에도 상영관 안은 류승범 장면에선 참지 못하고 터지는 웃음 덕에 유쾌한 분위기가 계속 이어졌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류승범씨때문에 쓰러집니다~ㅎㅎ_bobos198”
“류승범 강추~!!! 넘 잼있었음~ 이보다 더 웃길 수 는 없다 ㅋㅋㅋ_parksu1001”

등의 시사평을 남기며 [만남의 광장]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스페셜 영상 공개에 네티즌 열렬지지!

또한 류승범 메이킹 동영상 역시 네이버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 속 장근(류승범 분)이 갈대밭에서 고군분투 하는 재미난 모습이 담겨있는 이 영상은 지뢰를 밟아 놀라는 장근의 코믹한 상황으로 초췌한 그의 얼굴과 행색은 폭소를 자아내고, 굶주림에 지쳐 기도를 하는 장면과 그의 거침없는 애드립 연기는 네티즌을 감탄시키기에 충분했다. 동영상은 지금 자신의 블로그나 홈피에 영상을 옮기는 네티즌들의 열성으로 높은 스크랩수를 기록하고 있고, 한간에는 류승범이 [만남의 광장]의 숨겨둔 주인공이 아니냐는 소리까지 들린다는 후문이다.

임창정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라도 하듯 영화를 위해 최고의 연기를 펼친 류승범, 그의 좌충우돌 코믹 연기를 볼 수 있는 [만남의 광장]은 평화로운 청솔리 마을에 부임한 수상한 짝퉁 선생님 공영탄(임창정 분)과 엉뚱한 마을 주민들 사이에 벌어지는 ‘잘못된 만남’을 유쾌하게 그려낸 코미디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웃음을 예고하는 작품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