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당신이 죽은 자를 볼 수 있는지를 확인하라!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 (수입: ㈜아이비젼 엔터테인먼트/배급: ㈜프라임 엔터테인먼트)국내 공식 홈페이지(www.messenger2007.co.kr)에서는 여름 무더위를 씻어줄 오싹한 공포 체험을 할 수 있는 볼거리로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신도 죽은 사람을 볼 수 있다!” 초감각 능력 테스트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바로 초감각 능력 테스트. 이 메뉴는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의 주인공 제스처럼, 곁에 있는 죽은 자들을 느끼거나 볼 수 있는 지 여부를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있다. Visual(시각), Audio(청각), Sensory(감각) 총 3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 시각테스트는 죽은 자가 찍혀 있는 심령 사진을 볼 수 있게 한 것.
나이가 어릴수록 죽은 자들과 접촉이 쉽기 때문에 나이에 따라, 사진 속에 찍힌 죽은 사람들의 모습이 뚜렷이 보이거나, 혹은 아예 보지 못하게 된다. 청각 테스트 역시 죽은 자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고주파 테스트, 감각 테스트에서는 가위를 눌린다거나, 혼자 있을 때 누군가의 시선이 느껴진다거나 하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죽은 자들을 얼마나 인지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죽은 자들이 떠나지 않는 데는 그 이유가 있다!” 초자연 현상 파일

실제로도 귀신을 목격하거나, 상식으로는 이해되지 않는 기이한 현상은 일상에서 빈번히 일어난다.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 홈페이지에서는 국내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미스터리 사건들을 각 지역별로 구분해서 찾아볼 수 있게 한 초자연 현상 파일 메뉴 또한 눈길을 끈다. 듀스의 이현도가 故김성재의 사망 전날 겪은 기이한 꿈 체험부터, 어느 강도가 환청을 듣고 경찰서에 가서 실종된 시체를
발견한 사건 등, 죽은 자들을 목격하고 체험한 사건들은 그들이 우리의 생각보다 가까이 있음을 느낄 수 알 수 있게 하는 특별한 체험이 되고 있다.

이렇듯 영화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 홈페이지는 영화의 기본 정보에 치중하기 보다는 죽은 자들과 마주하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네티즌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오싹한 공포를 찾는 네티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를 찾는 방문자 수가 기존 공포영화의 방문자 수를 월등히 뛰어 넘고 있다.

공포를 체감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는 '스파이더맨''그루지'등으로 전세계 관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샘 레이미가 제작을 맡고, '디 아이' 팽 브라더스가 연출을 맡아 올 여름 흥행의 다크호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스의 가족이 외딴 농장으로 이사하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한 공포감을 다룬 영화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는 오는 6월 6일 국내 관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포감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출처 :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