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김상경이 내놓은 기부 아이템 눈길!
<몽타주> 전 스태프들의 개성 넘치는 200여 개 핫 아이템을 잡아라!
5/19(일) 오전 11시, 광화문 <몽타주> 기부 바자회에서 만나요~!

[몽타주] 기부바자회 일정 안내

l 일시: 5/19() 오전 11 ~ 오후 4 30

l 장소: 광화문 희망나눔 장터

     (광화문 광장, 세종로보행전용거리 )

l 식순:

1) 11:00~14:00 기부물품 판매 및 ‘몽타주를 잡아라’ 그리기 이벤트

2) 14:00~15:00 엄정화+김상경 소장품 경매 이벤트

3) 15:00~16:30 ‘최저가를 잡아라’ 할인 이벤트 및 음료 샘플링 진행

l 참석: 엄정화, 김상경

 

 [엄정화 드레스와 김상경의 이탈리아 명품 선글라스]

 

영화 <몽타주>가 오는 19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개최되는 2013 광화문 희망나눔 장터에 참여하여 특별한 기부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엄정화, 김상경이 <몽타주> 개봉을 기념하여 실종 어린이들을 위한 좋은 뜻을 가진 행사에는 적극 참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자 직접 참석을 결정해 이슈가 되었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배우를 비롯한 전 스태프의 아이템이 깜짝 공개되어 더욱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배우 엄정화는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내놓을 예정으로, 그 중 가장 핫 한 의상을 온라인상 깜짝 공개해 주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수트의 정석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상경은 평소에 아끼는 이탈리아 명품 선글라스 2종을 소장품으로 준비했다. 이 스페셜한 소장품은 엄정화, 김상경과 함께하는 경매 이벤트를 통해 일반 시민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몽타주>의 스태프가 총 출동하여 각 팀의 개성이 물씬 드러나는 소장품을 내놓았다. <몽타주>의 정근섭 감독은 고가의 아이팟 스피커를 기증했으며, 분장팀의 메이크업 세트, 소품팀의 아기자기한 컵 세트, 촬영팀의 무선 공유기, 디자인팀의 인테리어 소품 등 가지각색 물품들이 최저가 100원에서 최고가 5만원의 파격가로 판매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