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 손예진 등 화려한 주연 캐스팅과 함께 탄탄한 시나리오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영화 [무방비도시](제공: (주)디씨지 플러스 / 제작: (주)쌈지 아이비젼영상사업단 / 감독: 이상기)에서 손예진의 보디가드 역에 ‘심지호’가 캐스팅 되었다.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강한 남성적 이미지로 변신하는 매력남 심지호!



TV 시리즈 [학교]를 시작으로,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완소한 미소년 이미지를 연기했던 배우 심지호가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성미 넘치는 악역 연기로 돌아오게 되어 화제를 낳고 있다.

심지호가 맡게 될 역할은 손예진이 연기하는 국제적인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 백장미의 오른팔이자 보디가드인 잔인하고 냉혹한 캐릭터 최성수. 조폭 출신으로 날렵한 몸놀림과 현란한 칼 솜씨 등으로 백장미에게 두터운 신임을 받게 된 최성수는 백장미를 사랑하지만, 자신과 같은 마음으로 바라봐주지 않는 백장미에게 늘 소외 당해 가슴 아파하는 여린 내면도 지닌 인물이다.

최성수 역을 맡아 손예진이 연기하는 백장미와 함께 소매치기 조직 ‘삼성파’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심지호는 기존의 조폭 출신이나, 힘 잘 쓰는 캐릭터들이 단지 덩치만 크고 힘으로만 밀어 부쳤던 것에서 벗어나 날렵하고 샤프한 이미지를 가진 조폭 캐릭터로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심지호는 그 동안 잡지 촬영 등을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선보이는 등 외모와 체격에 있어서도 최성수에 딱 맞는 맞춤형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성수의 강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와 거친 액션에 반해 출연을 결정했다는 심지호는 현재 크랭크인을 앞두고 열정적으로 다른 배우들과 함께 액션 트레이닝에 임하며 대역 없이 모든 액션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그 동안 [학교],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등에서의 미소년 이미지뿐 아니라 영화 [녹색의자]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강하게 남긴 바 있는 심지호가 영화 [무방비도시]를 통해 거친 남성적 이미지의 캐릭터를 어떻게 펼쳐 보일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김명민과 손예진, 김해숙 등 합류하는 배우들마다 특별한 연기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무방비도시]는 오는 7월 25일 크랭크인하여 2007년 12월, 관객들과 극장에서 만나게 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