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바른길만 추구해온 융통성 0% 경찰이 은행강도 모의훈련에 강도로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코미디 [바르게 살자](주연: 정재영, 손병호/ 기획,각본: 장진/ 감독: 라희찬/ 제공: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제작: 필름있수다)가 기상천외한 캐릭터와 그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상황을 표현한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07 NEW STYLE POLICEMAN
융통성 0% 사나이 정도만을 막아라!!


이번에 공개된 2종의 메인포스터는 주인공 정도만의 캐릭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경찰서장에게조차 딱지를 끊을 정도로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고지식함의 대명사 정도만 순경! 은행강도 임무를 부여 받은 그에게 강도 짓도 예외란 없다! 포스터는 경찰이든 강도든 최선을 다하는 그로 인해 대충하려던 훈련이 상상을 초월해 빡세지고 꼬여가는 기발한 상황을 표현하고 있다.

2007 NEW STYLE COMEDY
코믹함이 살아있다! – 메인포스터 1


첫 번째 포스터는 인질은 물론 경찰까지 말리는 가운데 폴리스라인을 넘어 훈련을 계속하려는 정도만의 뚝심 있는 모습을 통해 예측불허로 커지는 상황을 코믹하게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강도 시킬 땐 언제고 왜들 이러시나!”라는 카피는 경찰에서 강도가 되는 영화 속 아이러니한 설정을 드러내며,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스타일로 승부한다! – 메인포스터 2

정도만과 경찰이 온몸을 던져 서로 매달리고 뿌리치는 역동적인 순간을 포착해낸 두 번째 포스터는 스타일리시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훈련을 막으려는 자와 훈련의 끝을 보려는 자의 생생한 대립구도는 점차 빡세지는 상황을 생동감 있게 전하며 영화가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색다른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이렇게 [바르게 살자]는 강도를 잡기 위한 모의훈련임에도 불구하고, 경찰과 인질을 비롯한 모든 이들은 말리고, 강도는 끝까지 계속하려는 아이러니한 상황에서 오는 위트와 유머를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독특한 매력이 살아있는 2종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장진, 정재영 콤비의 코미디 귀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바르게 살자]는 오는 10월 18일로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을 만날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