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기리 죠, 마츠다 류헤이, 안도 마사노부, 사와지리 에리카, 미야자키 아오이 등등. 이들 일본의 스타 배우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영화제가 다음 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오는 8월 24일(금)에 열흘간의 영화제 일정에 돌입하는 [버라이어티 나인 J-무비 페스티벌]이 그것! 총 9편의 다양한 일본영화가 소개되는 이번 영화제는, 우선 유명 배우들이 총출연하고 있는 탓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기 이를 데 없다.

오다기리 죠, 안도 마사노부, 마츠다 류헤이
미야자키 아오이, 사와지리 에리카, 오구리 슌 등
별들의 잔치 방불케 하는 일본 스타 배우 총출연!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일본 배우로 첫손에 꼽히는 오다기리 죠. 이번 영화제에서 그는 [블랙 키스]와 [인투 어 드림]에 잇달아 등장하고 있다. 기존에 보지 못했던 오다기리 죠의 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영화제 측의 귀띔! [박치기!] 이후 국내에서도 급부상한 여배우 사와지리 에리카는 오랜만에 멜로 영화로 돌아왔다. 여자 친구의 언니를 사랑하게 된 어느 미대 지망생의 이야기를 그린 [천사의 알]이 사와지리의 청순한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지난 8월 15일 국내 개봉한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미야자키 아오이는 이번 영화제에서 [김미 헤븐]으로 인사를 건넨다. 서늘한 매력의 신비한 소녀가 그녀가 맡은 역할. 최근에 열린 [일본 인디필름 페스티벌 리턴즈]에서 최고 인기를 얻었던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의 안도 마사노부도 [블랙 키스] [김미 헤븐] 등 2편의 영화에서 그만의 매력을 다시 한번 뽐낸다.

때마침 영화제 기간과 비슷한 시기에 개봉되는 [전염가]의 주인공인 마츠다 류헤이 또한 2편의 출연작을 이번 영화제에서 선보인다. 안도 마사노부, 미야자키 아오이와 동반 출연한 [김미 헤븐]과 그 동안 [죽은 자의 상사병]으로 종종 알려져온 [러브 고스트]가 그것! 이밖에도 오구리 슌이 [이웃 13호]에 출연하고 있으며, 감초 배우로 유명한 [쉘위댄스]의 다케나카 나오토는 [캐치 어 웨이브]에서 예의 친근한 매력을 보여준다.



‘별들의 잔치’라고 불러도 좋을 만큼 일본의 스타 배우들이 포진해 있는 [버라이어티 나인 J-무비 페스티벌]. 오는 8월 24일 시작해 9월 2일까지 열흘 동안 총 9편의 신감각 일본 장르 영화를 CQN 명동에서 선보인다. 현재 극장 현장을 비롯, 각 예매 사이트에서 영화제 예매를 받기 시작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