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최대의 판타스틱영화제, 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555명의 피판홀릭(PiFan Holic)을 모집한다. 이번 피판홀릭 모집은 올해로 벌써 11회를 맞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사랑하는 영화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표현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실속파 영화광들을 위한 피판홀릭이 올 여름을 뜨겁게 장식할 한여름의 영화축제, PiFan2007에서 큰 행운을 제공하며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피판홀릭으로 더 즐겁게, 더 알차게!

피판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알찬 관람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피판홀릭카드의 판매를 티켓사이트(http://ticket.pifan.com)에서 5월 21일부터 6월 24일까지 선착순 555명에게 판매한다. 8편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피판홀릭 카드는 3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PiFan2007의 본격적인 온라인 예매는 6월 27일 오전10시부터 시작된다.
피판을 찾는 이들이 좀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상영작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시행된 피판홀릭제도는 지난해 관객들이 보여준 큰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많은 혜택을 선사한다. 가입자중 10명을 추첨해 선사하던 메인카탈로그를 피판홀릭에 가입하는 555명의 모든 관객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폐막식 초대의 혜택도 10석에서 20석으로 확대됐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피판홀릭에 가입한 열혈 피판팬들을 위해서 ‘반갑습니다. 올해도 피판홀릭’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올해 피판홀릭 가입자가 작년 피판홀릭 카드를 7월 13일 이후 판매부스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2장의 티켓교환권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 밖에서 음악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판만의 즐거운 이벤트인, ‘씨네락나이트’는 물론, 피판 기념 가방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에 응모할 수 있는 특전 역시 제공된다. 11회 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즐기는 최상의 방법 피판홀릭에 전년처럼 피판을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