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가 사랑한 배우들 총 출동!

8월 30일 개봉하는 맛있는 요리가 있는 로맨스 드라마 [사랑의 레시피]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주연부터 아역까지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에서 수상하거나 후보에 오른 연기파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타이틀 롤을 맡은 캐서린 제타 존스. 설명이 필요 없는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인 그녀는 2002년 [시카고]로 아카데미상과 평론가 초이스어워드, 배우조합어워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실력파이다. 미모는 물론 타고난 열정으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려는 욕심으로 가득한 노력가이기도 한 그녀는 이번 영화에서도 실제 요리사로 착각할 정도로 연습을 거듭해 촬영 내내 든든한 중심축이 되었다.



또한 그녀의 파트너로 등장하는 아론 애크하트는 국내에는 [페이첵][애린 브로코비치] 등의 영화로 익숙한 배우. 2005년 [흡연, 감사합니다]로 골든글로브와 인디펜던트 스피릿어워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사랑의 레시피]에서도 특유의 푸근한 미소로 낙천적이고 개성 있는 인물을 자연스럽게 연기해냈다.



깜찍한 미소, 사랑스런 뱃살로 사랑 받은 [미스 리틀 선샤인]의 아비게일 브레슬린 역시 아카데미상을 비롯, 영국아카데미상, 배우협회상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고 도쿄국제영화제 최고여배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엄마를 잃은 슬픔을 간직한 조카 조이로 등장해 이번에도 역시 예사롭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등 후보에 오른 할리우드 최고 여배우 중 한 명인 파트리샤 클락슨이 권위와 관록의 지배인으로, 배우이자 작가, 감독인 밥 발라반이 상담가를 연기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연기파 배우들이 스크린을 가득 채울 [사랑의 레시피]는 최고의 요리사로 성공하는 것만을 인생의 목표로 삼았던 주인공이 뜻하지 않게 찾아온 한 남자와 가족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요리는 사랑’이라는 사실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
[샤인]으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던 스콧 힉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요리를 소재로 달콤한 사랑과 훈훈한 감동을 전할 것이다.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어줄 비결이 담긴 [사랑의 레시피]는 오는 8월 30일 개봉한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