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코미디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제공| ㈜아이엠 픽쳐스, 제작| ㈜두손시네마, 감독| 심승보)의 계두식 패밀리(이성재 분, 손창민 분, 김성민 분)가 9월 11일 늦은 저녁 서울의 한 극장을 습격해 화제에 오르고 있다. 다름아닌 ‘상사모의 밤’ 이벤트에 참여한 [상사부일체] 팬들을 찾아 나선 것.



[두사부일체]부터 [상사부일체]까지 한번에 만나보다!!

‘상사모의 밤(상사모;상사부일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이벤트는 [두사부일체] 시리즈 열혈팬들에게 시리즈의 최정판인 [상사부일체]의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행사로 영화 예매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300명을 선정해 이루어졌다. 짧은 이벤트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여율을 보인 ‘상사모의 밤’은 [상사부일체] 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두사부일체], [투사부일체] 특별 하이라이트와 [상사부일체] 특별 메이킹 및 하이라이트를 공개한 ‘상사모의 밤’은 1, 2편 통합 1000만을 웃긴 대한민국 NO.1 코미디의 저력을 보여주듯 관객들을 연신 웃게 만들며 세번째 시리즈인 [상사부일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상사부일체] 관객과 처음 만나다!

9월 13일 기자/배급시사를 앞두고 있는 [상사부일체]는 조금 먼저 특별 이벤트인 ‘상사모의 밤’을 통해 특별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극장에서 관객과 처음 만난 [상사부일체]는 요소요소에서 관객들의 웃음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상사부일체] 특별 하이라이트를 본 관객들은 “역시 대한민국 NO.1 코미디”라며 “대여점에 가서 1, 2편을 다시 봐야겠다. [상사부일체]도 빨리 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상사모의 밤’ 행사에는 [상사부일체]의 심승보 감독, 이성재(계두식 역), 손창민(큰형님 역), 김성민(김상두 역), 임세호 무술 감독, 특별 까메오인 전창걸(김대리 역), 정철규(붕타우 역), 조지훈(잠롱 역)등 출연진이 대거 등장해 관객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상사부일체] 출연진은 무대인사를 갖은 뒤 즉석에서 관객들과 폴라로이드 촬영을 하는 등 [상사부일체]에 대한 관객들의 큰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관객과의 첫 대면부터 대박 웃음 조짐을 보이고 있는 대한민국 NO.1 코미디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는 조직의 글로벌화를 위해 대기업 경영마인드를 벤치마킹하러 낙하산 입사한 영동파 no.2 계두식의 우여곡절 투잡생활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직장생활에 대한 공감, 한방에 좌중을 쓰러뜨리는 코미디로 9월 20일, 대한민국을 웃음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