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코미디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제공| ㈜아이엠 픽쳐스, 제작| ㈜두손시네마, 감독| 심승보)의 카사노바 상두 김성민이 8월 19일 잠실 야구 경기장에 나타났다. 다름아닌 LG 트윈스의 열혈 팬으로 시구에 참여하게 된 것.



평소 [상사부일체] 촬영장에서 쉬는 시간마다 야구공을 공수해 야구 바람을 몰고 다녔던 그는 오지호,김성수, 배동성 등으로 구성된 연예인 야구단 ‘알바트로스’ 멤버로 2007년도 상반기 'MBC ESPN 연예인 야구리그' 올스타전에 참여하였으며 추계리그를 앞두고 있다. 한때 골프 선수로 활약했던 김성민은 “혼자서 하는 골프와는 달리 단체로 하는 야구에 푹 빠져 손에 물집을 잡힐 정도로 연습을 했었다. 지금도 집에서 연습을 한다.”며 야구사랑을 표현했다.

이날 김성민은 “존경하던 조인성 선수와 함께 마운드에 서다니 영화 촬영 때보다 더 떨린다.”며 공을 던졌다. 일주일에 세 번씩 야구 연습을 하는 그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완벽한 시구 폼을 선보여 야구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또한 시구 이후 “오늘 시구에 사용한 공을 가보로 남기겠다.”며 스타가 아닌 진정한 야구팬으로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성민은 시구 이후 경기장을 떠나지 않고 끝까지 경기를 관람, 7회 말 LG 트윈스의 짜릿한 대역전승을 함께하며 진정한 야구팬임을 보여줬다.

현재, 영화 [상사부일체]에서 정웅인이 연기했던 계두식의 오른팔 '김상두' 역을 맡은 김성민은 최근 공개 된 본 예고편에서 1, 2편보다 한층 느끼해진 ‘작업맨’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전편보다 더욱 고도화된 작업 기술과 현란한 카사노바 어법을 구사할 김성민 표 상두는 올 추석 업그레이드 된 환상 코믹을 선보이며 제대로 웃겨줄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캐스팅, 사회의 현실을 경쾌하게 풍자하는 코미디,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들의 가장 뜨거운 화두인 ‘직장’이라는 소재의 탄탄한 드라마와 더욱 커진 액션 스케일까지, 모든 요소가 200% 업그레이드 된 대한민국 No.1 코미디 [상사부일체]는 2007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올 추석 대한민국을 접수 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