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SPEN(Sports Penguin Entertainment Network) ‘믿거나 말거나 뉴스’의 펭구섬 특파원 썰렁맨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곳, 펭구섬에서 벌어지고 있는 ‘빅Z 추모배 서핑대회’와 이 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서퍼 펭귄들을 소재로 다룬 애니메이션 [서핑업]에서 더빙 연기를 펼친 대한민국의 대표 캐릭터 배우 ‘백윤식’과 전격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Q. 먼저 간단한 소개부터 부탁드립니다.
A. 네, 안녕하십니까. [타짜], [싸움의 기술], [지구를 지켜라] 등 대한민국에서 독특한 캐릭터를 주로 많이 연기한 백윤식입니다.
Q. 이번에 서핑하는 펭귄들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서핑업]의 더빙 연기를 했다고 들었는데, 이유가 있다면 무엇입니까?
A. 우선, 이야기가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서핑하는 펭귄들이라니… 처음엔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실화라는 이야기를 듣고 단박에 하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Q. 더빙 연기를 하시면서 직접 [서핑업]을 보셨을텐데요. 소감이 어땠습니까?
A. 저는 펭귄~ 하면, 통통한 몸매에 뒤뚱뒤뚱 우스꽝스런 걸음걸이를 먼저 떠올렸는데 [서핑업] 속 펭귄들은 정말 상상초월!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사람보다 더 자유자재로 파도 사이를 가로지르는 현란한 서핑기술은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표현이 안되더군요. 더구나 와이키키 해변 못지 않는 아름다운 해변 정경은 이번 여름 휴가를 꼭 펭구섬으로 가야겠다는 결심을 서게 할 정도였습니다.

Q. [서핑업]의 가장 큰 줄거리인 ‘빅Z 추모배 서핑대회’의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이라 예상하십니까?
A. 저도 아직 그게 가장 궁금합니다. 9년째 챔피언인 ‘탱크’도 확률이 높아보이고, ‘코디’는 어리지만 깡이 있어서 경기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치킨조’도 마냥 만만해 보이지는 않고… 아직 승자에 관해서는 계속 고민 중이지만, 단 하나 모두다 뛰어난 서핑 실력을 지닌 서퍼들이어서 정말 흥미진진하고 손에 땀을 쥐게하는 지상최대의 서핑대회가 될 것이란 사실만은 확실합니다.

Q. 마지막으로 한국의 관객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A. [서핑업]은 소재나 스타일, 비쥬얼 면에서 가장 독특하고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이 될것입니다. 특히 더위에 쉽게 지치고 짜증나는 여러분이라면, 올 여름 여러분께 가장 시원하고 재미있는 바캉스 무비가 될 테니, 무더위를 이기는 가장 짜릿한 즐거움 [서핑업]을 놓치지 마십시오! 저, 백윤식도 올 여름 피서는 [서핑업]과 함께합니다!

2007년 여름, 베스트 바캉스 무비로 손꼽히는 지상 최대의 리얼리티쇼! [서핑업]은 최고의 서핑 스타를 꿈꾸는 자신만만한 틴에이져 펭귄 ‘코디’의 서핑 무한도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올 8월 9일, 국내 관객들에게 펀&쿨~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영화로 다가갈 것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