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판가이, 이완-송창의가 6월 27일부터 싸이월드에서 피판팬들을 초대한다. 싸이월드에서 피판가이와 함께하는 ‘영화데이트’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2명을 선발해 각각 이완과 송창의 옆자리에서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면 영화데이트의 기회뿐 아니라 피판가이의 싸인이 담긴 ‘PiFan 초청장’ 역시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유쾌한 영화, '불고기'로 피판가이와의 데이트를 즐기자!

피판가이와 함께하는 영화데이트의 당첨자는 피판가이들이 추천하는 영화 '불고기'를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영화제 상영작들에 큰 관심을 가진 피판가이, 이완-송창의가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꼽은 '불고기'는 재일교포 천재 CF감독, 구수연의 작품으로 어릴적 갑작스런 엄마의 죽음 이후 서로 떨어져 살던 형제가 TV쇼의 야키니쿠(불고기) 요리 대결을 놓고 서로 경쟁하게 되는 유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구수연감독은 피판과 인연이 깊은 감독으로 자신의 장편 데뷔작이었던 '우연히도 최악의 소년'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2005년 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했었다. 유쾌한 영화 '불고기'는 PiFan2007을 통해 7월 14일과 17일 그리고 18일 총 3회 상영될 예정이다.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펼쳐지는 제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12일 개막해 21일까지 열흘동안 환상적인 영화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