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최강 코믹 커플, 염정아와 탁재훈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웨딩 코미디 [내 생애 최악의 남자](제작 CK픽쳐스/감독 손현희)의 ‘최악남’ 탁재훈을 필두로 윤지민, 조희봉, 마동석이 주말 이틀 동안 대구, 부산의 극장가를 습격했다.

‘최악남’ 탁재훈, 일일 극장 직원 된 사연?
대구, 부산 가는 곳곳마다 만담 퍼레이드 무대인사!




염정아, 탁재훈 주연 [내 생애 최악의 남자]가 개봉 첫 날 상영 작 중 관객동원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점령한 가운데 ‘최악남’ 탁재훈을 필두로 윤지민, 조희봉, 마동석이 대구, 부산의 지방 관객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극장을 찾았다. 극장 곳곳마다 탁재훈의 10대 팬들이 몰려와 선물 공세를 펼치는 등 영화 밖에서 ‘최악남’이 아닌 최고의 인기남임을 확인할 수가 있었다.



특히 주말 동안 비가 쏟아지는 등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극장을 가득 매워 준 관객들을 위해 시간에 쫓겨 짧게 무대 인사를 하는 관례에서 벗어나 [내 생애 최악의 남자] 팀은 만담(?)수준으로 무대 인사를 진행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관객들이 KBS ‘상상플러스’에서 방송 되어 화제가 됐던 윤지민의 모델 워킹 시범을 요청하자 즉석에서 과장된 모델 워킹 시범을 선보여 관객들의 폭소를 터뜨렸다.



탁재훈은 무대 인사 전 극장가에 미리 도착해 직접 티켓박스에서 관객들에게 [내 생애 최악의 남자] 티켓을 일일이 끊어주는 등 돌발 행동을 서슴지 않아 그를 보기 위해 몰려든 관객들로 한 동안 극장 업무가 마비가 되는 헤프닝이 벌어지는 등 가는 곳곳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내 생애 최악의 남자]는 남녀 노소 누구나 가볍게 웃고 즐길 수 있는 한국형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배우들의 환상적인 코믹 연기와 스토리, 코미디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어 2007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꾸준한 관객 몰이가 기대된다.

2007년 가장 리얼하고 뻔뻔한 로맨틱 코미디 [내 생애 최악의 남자]는 8월 30일 개봉,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