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이들의 활약에 주목하라!

7월 12일 개봉을 앞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막강 출연진들의 최강 캐릭터 컷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최강 캐릭터 컷의 주인공은 먼저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 론 삼총사. 이번 시리즈를 통해 더욱 성숙한 매력을 선사하며 판타지 블록버스터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한다.




해리포터의 정신적 지주 시리우스 블랙과 해리포터의 첫 사랑 그녀 초챙,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새 캐릭터 루나 러브굿과 이번 시리즈를 계기로 중요 조연으로 자리 잡을 론의 여동생 지니 위즐리의 모습이 새롭다.



 


또한 볼드모트의 추종자이자 해리포터의 적수인 루시우스 말포이와 이번 편에서 해리포터 삼총사를 위기에 빠트리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돌로레스 엄브릿지의 컷도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 캐릭터 컷에 이어 이들의 활약과 이번 시리즈의 사상 최강의 마법대결을 암시하는 캐릭터 포스터 역시 곧 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막강 출연진들의 캐릭터 컷만으로도 기대감을 선사하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마법사들의 비밀 단체 불사조 기사단과 함께 호그와트로 돌아온 어둠의 마왕 볼드모트(랄프 파인즈)에 대항해 죽음의 격전을 벌이는 이야기.

시리즈 중 가장 탄탄한 구성, 흥미로운 이야기 구조로 호평 받은 작품으로 불사조 기사단의 활약과 극의 커다란 전환점이 될 중요인물의 죽음, 마지막에 드러나는 엄청난 비밀과 해리포터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스펙타클하게 펼쳐진다. 영국의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게리 올드만,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출처 :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