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제 11회를 맡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오는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간 환상적인 영화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올해 영화제의 홍보대사로는 영화계의 떠오르는 슈퍼 루키 이완과 송창의가 활동할 예정이다.



한국영화계의 슈퍼루키, ‘이완-송창의’ PiFan Guy로 선정

배두나, 장진영, 하지원, 이준기 등 영화계의 유망주들을 홍보대사로 기용해온 PiFan이 올해의 얼굴로 송창의, 이완을 선정했다. 이미 드라마와 연극,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펼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온 슈퍼루키 이완, 송창의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 (제작:MK Pictures, 감독: 배형준)에 공동 주연으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사이. 이번 부천영화제의 홍보대사, PiFan Guy로 선정되며 두 사람이 다시 한번 같이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PiFan Guy로서 두 사람은 개막식과 폐막식은 물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공식 행사들에 초청되어 활동할 예정이다.

이완 “부천국제영화제를 연기공부의 좋은 기회로 삼고 싶다.”

이완은 “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을 영광이라 생각한다. 더욱이 함께 연기하며 우정을 쌓아온 송창의씨와 같이 활동할 수 있어 더 기쁘다. 영화제를 통해 연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영화들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이완은 많은 영화를 보며 연구하는 것이 좀 더 깊이 있는 배우가 되는데 가장 중요한 일 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올해 영화제의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송창의 “부천국제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

송창의는 “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기쁘고, 이완씨와 같이 영화제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창의는 현재 SBS드라마의 상대역으로 캐스팅된 이영아가 전주영화제 홍보대사였던 것으로 안다며 영화제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대해 조언을 구해 볼 예정이라며 PiFan Guy로서의 활동에 대해 큰 열의를 보였다.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펼쳐지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12일 개막한다.


출처 :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