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시즌의 최대 기대작으로 관심받고 있는 [두 얼굴의 여친](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화인웍스/ 감독: 이석훈/ 주연: 봉태규, 정려원)이 일반시사회 시작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제를 가져오고 있다. 특히 두 주연배우 봉태규, 정려원의 깜짝 무대인사도 이어져 관객들의 호응은 더욱 열광적이라고.

자신만만 5만 시사!!



영화에 대한 자신감으로 자신 있게 5만석이 넘는 시사회를 여는 [두 얼굴의 여친]는 시원한 웃음과 가슴 찡한 감동으로 일반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초반부의 큰 웃음과 마지막의 감동 코드가 젊은 층의 입맛에 딱 맞는 재미를 주며 지금까지의 로멘틱 코미디 중 최고의 영화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완벽한 하모니! 흥행예감 - dh5973
태규&려원의 환상호흡, 영화굿! - ek220
이런 신선하고 즐거운 영화 정말 간만에 봤다^^ - babyb0y
엽기녀는 잊어라, 두얼녀가 왔다! - jooongi
독특하고 발랄 상큼한~ 올 추석 기대작!! - best282sj
요거 대박예감.. 진짜 재미있음! - appealmk2
봉태규에 웃었고 정려원에 울었다 - entertm77


봉태규&정려원, 깜짝 무대인사로 열광적인 관객반응 이끌어내

일반 시사회의 반응이 뜨거운 데에는 주연배우들의 깜짝 무대인사도 한몫을 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본인을 ‘자라나는 멜로배우’라고 소개하는 봉태규와 이번 영화로 첫 스크린 주연을 거머쥔 정려원이 영화에 대한 일반 관객들의 반응이 궁금해 불시에 시사회 현장을 찾은 것. 관객들은 방금 본 영화의 주인공들이 눈앞에 있는 것에 열광과 환호를 보냈고 이에 봉태규는 영화속에서 ‘아니’에게 바닷가에서 후레쉬로 등대를 만들어주는 장면을 시사회 현장에서 즉석 재현하는 팬서비스를 펼쳐 시사회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배우들 역시 폭발적인 관객의 반응에 힘을 얻어 ‘가능한 모든 시사회에 참석하여 관객들에게 무대인사를 할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릴러나 공포 영화에 등장하는 다중인격을 로맨스에 결합해 시원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까지 전달하는 [두 얼굴의 여친]은 자신만만 5만시사를 통해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추석시즌 최고의 기대작으로 9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