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시]는 대표작 [아키라]로 재패니메이션의 선구자로서, 그리고 세계적인 ‘사이버 펑크’ 작가로서 명성을 떨쳐온 오토모 가츠히로 감독이 대망의 실사영화에 도전하여 완성한 판타지 대작이다. 웅대하고 환상적인 일본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대담하면서도 치밀한 VFX(Visual Effects, 영상특수효과)를 구사하여 무시들의 기상천외한 세계를 아름답고 환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독특한 세계관과 화법으로 일본의 대표 만화가로 자리를 잡게 된 그는 1988년 극장용 애니메이션 [아키라](원작/각본/감독)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으며 충격을 안겨줬다. 사이버 펑크라는 신 장르를 개척한 이 작품은 우리나라에 들어온 최초의 일본 애니메이션 개봉작이기도 하다.

이 작품으로 전세계에 그 영향력을 끼친 재패니메이션의 초석을 마련한 오토모 감독은 일본 내에서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명감독으로 자리잡았다. 이후 실사영화 [월드 아파트먼트 호러]와 애니메이션 [메모리즈], 최근작 [스팀보이] 등을 통해 꾸준히 활동해온 오토모 가츠히로 감독은 야심작 [무시시]를 통해 그를 기다려온 한국 영화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해 줄 것이다.

천재감독 오토모 가츠히로의 대망의 실사 대작 [무시시]. 그 환상의 세계가 펼쳐내는 광활한 풍경과 신비로운 이야기가 바로 9월 20일 시작된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