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요리하는 ‘성찬’과 야심을 위해 요리하는 ‘봉주’가 벌이는 운명의 요리대결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식객](제작:쇼이스트(주)/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주)/배급:CJ엔터테인먼트/감독:전윤수/주연:김강우,임원희,이하나)이 만화의 캐릭터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식객]에서 요리에 정성을 다하는 천재 요리사 ‘성찬’ 역을 맡은 김강우는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만화 속 ‘성찬’과 너무도 닮아 최상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음을 다해 요리하는 ‘성찬’!! 혼신을 다해 연기하는 ‘김강우’!!
[식객]을 통해 하나가 되다!!




허영만의 인기 만화 ‘식객’을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식객]은 만화의 캐릭터와 똑 닮은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마음으로 요리하는 천재 요리사 ‘성찬’ 역의 김강우는 성격부터 생활 모습까지 ‘성찬’과 너무도 닮아 있어 환상적인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강우는 [식객]에 캐스팅 된 후, 만화 ‘식객’을 다시 보며 캐릭터 연구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따뜻한 마음씨와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며 쉽게 친구가 되는 ‘성찬’을 연기하기 위해 김강우는 그동안 젠틀하고 깔끔한 엘리트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좀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려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또, 김강우는 ‘성찬’처럼 끝없는 열정으로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성격으로 커다란 눈망울에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성찬’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그 외에도, 김강우는 천재적인 요리사 ‘성찬’을 연기하기 위해 틈틈이 요리 연습을 하며 ‘성찬’과 한 몸이 되기 위해 노력했고, ‘성찬’과 한 몸이 된 모습을 스크린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어렸을 때부터 운암정에서 함께 요리 교육을 받아 온 동료이자 라이벌인 ‘성찬’과 ‘봉주’가 벌이는 운명의 요리대결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낸 [식객]은 화려한 손놀림과 입 맛을 자극하는 맛있는 요리들로 시종일관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음식에 마음을 담는 천재 요리사 ‘성찬(김강우 분)’과 그를 뛰어 넘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야심가 ‘봉주(임원희 분)’가 벌이는 팽팽한 요리 대결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펼쳐낼 [식객]은 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