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네이버 메인화면이다.
상단엔 티켓몬스터, 우측엔 쿠팡....홍보비를 할인쿠폰으로 돌리자는 취지의 쿠폰사이트가
오히려 홍보에 열을 올리는 현상이다.
하지만, 어떻게 홍보에 열을 올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자칫 바닥으로 떨어지는 건 한 순간... 경쟁자들은 여기저기 튀어나오고...
몸집은 커져서 먹어야 하는 양도 많아졌는데,
많은 양을 구하는 것은 정말로 힘든일이 되어 버린 것이다.
결국 살아남는 자가 강한자라는 명제를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일이 아닐 수 없다.
소셜커머스 유니버씨티(www.univercity.co.kr) 버티자...
'기획자 맨땅에 헤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지상태 웹기획자] 배가 산에 있다면??? (0) | 2013.05.21 |
---|---|
소셜커머스에 뛰어 들며... (0) | 2010.12.03 |
아이폰 한 방에 ‘IT 코리아’ 휘청??? IT코리아를 몇몇 회사가 만든줄 아시나? (2) | 2010.04.22 |
구현하기 어려운 것이 안된다는 얘기는 아니다. (0) | 2009.06.29 |
삼성의 파피루스. 안타까운 2% (13) | 2009.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