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 포 텐]에서 눈부신 금발과 환상적인 몸매로 모든 남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미모의 ‘앨리스’는 관객들의 눈길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녀는 바로 1982년 영국 출생의 앨리스 이브. 그녀는 영화 배우인 트레버 이브와 샤론 모한의 딸로 옥스포드 대학을 졸업한 수재다. 대학을 다니는 도중에도 여러 연극 작품에 출연했고, 영화의 캐스팅 오디션에 참가하는 등 영화배우로서의 길을 차곡 차곡 준비해 나가고 있었다. 대학생 때 첫 데뷔를 하게 된 그녀는 TV 드라마 [Hawking]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아 같은 해 스크린 데뷔작인 [Stage Beauty]에도 출연하게 된다.

이후 대학 졸업 후에 TV 유명 시리즈에 속속 캐스팅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도 높아졌고, 2006년 [스타트 포 텐]의 주요 배역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06년 [Big Nothing]에 출연했고 2007년 개봉 예정작인 [Crossing Over]에 주연급으로 출연했다. 그녀는 현재 할리우드와 영국 양쪽을 오가며 가장 주목 받는 미모와 재능을 갖춘 차세대 여배우로 각광 받고 있다.

[스타트 포 텐]은 ‘퀴즈쇼’와 ‘첫사랑’이라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가지 소재를 절묘하게 교차시키면서 그려낸 젊은 날의 초상이다. 정답을 맞춰야 하는 퀴즈쇼와 언제나 정답이라고는 존재하지 않는 사랑이란 감정이 아이러니하게 맞물리면서 새로운 세대를 위한 특별한 로맨틱 코미디가 완성되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