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개봉을 앞둔 올 여름 최강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앞서 공개한 1차 예고편보다 더욱 스펙타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이번 2차 예고편은 거대한 스케일과 거침 없이 쏟아지는 영상의 파노라마로 단숨에 시선을 장악한다.

재앙의 폭풍이 다가 올 것을 암시하는 예사롭지 않은 첫 장면은 해리포터와 어둠의 마왕 볼드모트의 숙명적 대결을 구체화시키며 사상 최악의 위협이 호그와트에 도래했음을 알린다. 볼드모트의 부활을 부정하는 마법부와 호그와트를 통제하려는 새로운 장학사의 등장, 이러한 억압에 맞서 진정 위대한 마법사로 발돋움하려는 해리포터의 결심은 어떠한 대결에도 뒤지지 않을 시리즈의 완전한 성장을 알린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다양한 활약과 해리의 로맨스 등 흥미로운 볼거리와 호그와트와 도시의 하늘, 땅, 바다를 넘나드는 거대한 스케일이 이를 뒷받침한다.
그러나 단연 최고의 볼거리는 불꽃 튀는 마법 대결!
강력한 마법과 함께 실체를 드러낸 볼드모트와 그의 추종자들, 해리포터 삼총사와 불사조 기사단과의 일대 격전은 그야말로 놀라움의 연속이다. 폭발하는 사운드와 쉴새 없이 터지는 스펙타클의 향연은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예고편 영상만으로도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마법사들의 비밀 단체 불사조 기사단과 함께 호그와트로 돌아온 어둠의 마왕 볼드모트(랄프 파인즈)에 대항해 죽음의 격전을 벌이는 이야기.
불사조 기사단의 활약과 중요인물의 죽음, 엄청난 비밀, 해리포터의 본격적인 로맨스 등 탄탄한 구성과 흥미로운 이야기 구조, 섬세한 감정표현이 시리즈 최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TV영화에서 활약한 영국 출신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새로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고 게리 올드만,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더욱 강력한 마법과 더욱 성숙한 매력, 더욱 스펙타클한 즐거움과 더욱 흥미로운 대결을 펼칠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오는 7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