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미스터리 멜로 [M](감독: 이명세/제공:㈜엠엔에프씨/제작:㈜프로덕션M)이 8월 20일을 M-day로 선포, 베일에 싸여있던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8월 20일, 강동원의 첫사랑이 돌아온다!
M-day,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 온-오프라인 대규모 최초 동시 공개!




이명세 감독의 차기작 [M]이 그 동안 감추어 왔던 실체를 8월 20일 전격 공개한다. [형사Duelist]에 이어 이명세 감독과 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으로 캐스팅 시점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M]은 지난 주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면서 다시 한번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 동안 간단한 시놉시스와 몇 장의 스틸만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8월 20일, [M]이 드디어 티저 제작물을 공개하며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8월 20일은 영화 [M] 속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 날로, 주인공 민우(강동원 역)가 첫사랑을 처음 만난 날인 동시에 갑자기 사라졌던 그녀가 11년 후 그의 앞에 다시 나타나는 날이기도 하다. [M]은 영화 속 강동원의 첫사랑이 돌아온 이 날을 M-day로 정하고 영화 [M]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파워풀한 최초 공개를 계획중인 것.

8월 20일 하루 동안만 서울 시내 도로 12곳의 주요 전광판, 11곳 지하철역 PDP, 500여군데의 극장 PDP에서 최초로 [M]의 티저 예고편이 동시 노출될 예정이며, 아침 출근길에서 강동원의 얼굴로 장식된 주요 무가지 1면과 거리 벽보를 발견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 메인 화면에서 [M]의 런칭을 알리는 광고와 함께 블로그 오픈,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깜짝 오픈하는 티저 홈페이지에는 8월 20일 시내 곳곳에서 관객들이 발견한 [M]의 순간을 찍어서 업로드하는 ‘M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시리얼 넘버와 감독, 배우들의 사인이 담겨져 있는 특별 한정 포스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형사 Duelist] 이후 빛과 어둠이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가지고 돌아온 이명세 감독의 새로운 시도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강동원의 또 다른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슬프도록 무섭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M]은 10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