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한미 동시개봉과 대규모 와이드 릴리즈를 성공시킨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 ㈜ 미디어플렉스)가 1차 포스터 2종을 공식 홈페이지(www.d-war.com)를 통해 공개했다.

6월 4일, 오는 8월 한미(韓美) 동시개봉을 발표한 '디 워'가 티저 예고편에 이어 공개한 1차 포스터는 그 스펙터클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중 첫 번째 포스터는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 중 하나로 LA 라이브러리 타워를 휘감고 올라가는 이무기와 아파치 헬기의 대치, 건물이 차례로 폭파되면서 일어나는 화재 등이 그대로 표현되면서 '디 워'의 스펙터클함을 한 눈에 느낄 수 있게 한다.

두 번째 포스터는 검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LA도심을 내려다보는 이무기의 모습을 통해 '디 워'의 스케일과 긴장감이 보여진다. 또한, 어두운 가운데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이무기의 실루엣이 다크블루톤의 배경과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영화의 스케일이 느껴지는 1차 포스터 2종은 얼마 전 공개된 티저 예고편만큼이나 큰 호응을 얻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 층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텝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이무기’라는 한국적인 소재와 도심의 대규모 전투 장면, 이무기의 추격 장면 등 ㈜영구아트만의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이용하여 불가능을 현실로 구현시킨 '디 워'는 8월 2일 개봉 극장가의 한국형 SF 블록버스터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