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정재영 콤비의 코미디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르게 살자] (주연: 정재영, 손병호/ 기획,각본: 장진/ 감독: 라희찬/ 제공: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제작: 필름있수다)가 바로 지난 9월 3일 용산CGV에서 팬들을 위한 최초 프리미엄 시사회를 통해 영화에 쏟아지는 뜨거운 반응을 직접 확인했다.



정재영, 손병호를 비롯해 주진모, 이영은 등 출연배우들의 팬들은 물론 장진감독의 팬들까지 함께한 이번 시사회는 [바르게 살자]를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 일명 ‘바르게 당’ 창당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이색시사회로, 일본 팬까지 가세해 장진&정재영 콤비에 대한 기대감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상영 전 진행된 정재영, 장진감독, 라희찬감독의 무대인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감독님!! 여기요, 여기!!”, “정재영씨, 사랑해요!!” 등을 외치며 포스터를 얻기 위한 쟁탈전이 벌어지기도 했다.



시사회 내내 끊임없는 박수 세례와 폭소가 계속되었고, 상영이 끝난 뒤 진행된 설문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장진감독님 최고! 정재영 짱! 2007년 하반기 최우수코미디영화 대상감!’(남/24) / ‘장진사단 완벽부활! 초특급 대박예감!’(여/24) / ‘역시 장진표 영화다!’(남/39) / ‘역시! 역시! 역시! 역시! 장진표!! 웃고 싶은가? 주저 없이 극장으로!!!’(여/28) 등 장진감독과 정재영 콤비에 대한 찬사는 물론, ‘올 10월 관객들은 바르게 살자에 포박당하시고 졸도하시길!’(여/19) / ‘웃고 박수 치느라 귀막힌, 기막힌 영화!’(여/28) / ‘중간중간 반전과 예상치 못한 폭소! 정말 유쾌한 영화(여/32)’ 등 영화에 대해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



또한 [바르게 살자]는 개봉예정 코미디영화 중 네이버 관람 후 평점 1위(평점 9.37 / 10점 만점 / 2007년 9월 4일 오후 4시 현재)를 달리고 있으며, 홈페이지(www.jungdoman.com)에서도 그 열렬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배고플 정도로 웃을 수 있는 영화’(게울이) / ‘말이 필요 없다. 일단 보시라~ 완전완전 초 강추!!’(당원) / ‘웃음으로 스트레스 풀고 싶은 분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민혜선) / ‘위트장진 + 훈남재영 + 신선희찬’의 완전소중한 [바르게살자]’(엘리스) 등의 감상평이 속속 올라오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팬들을 위한 프리미엄 시사회로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과 장진&정재영 콤비의 진가를 확인시켜준 [바르게 살자]는 융통성 0% 경찰이 은행강도 모의훈련에 강도로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코미디. 최고의 각본가 장진감독이 시나리오를 쓰고,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정재영이 주연을 맡은 2007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오는 10월 18일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