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휴대폰 광고에서 ‘ 맷돌 춤’을 선보이며 전국민에게 맷돌 춤 붐을 일으켰던 배우 박기웅이 이번에는 배우 권상우와 닮은꼴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영화 '싸움의 기술'의 ‘재훈’ 역으로 데뷔하여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의 대충대충 야매 과외 선생 ‘욕사마’로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작의 주인공인 ‘권상우’와 자주 비교되어 왔던 그는 이번에 공포영화'두사람이다'(제공:㈜엠엔에프씨 I 제작 : 모가비픽쳐스 I 감독: 오기환)에서 카리스마 있는 ‘석민’역을 맡으며 주변으로부터 그의 눈빛이 더욱 권상우의 모습과 닮은 것 같다는 얘기를 듣고 있다고. 공포영화 '두사람이다'에서 주변인들에 의해 살해 위협을 받고 있는 주인공 가인(윤진서 분)의 옆에서 음침한 눈빛으로 의문을 자아내게 하는 고등학생 ‘석민’을 맡은 박기웅은 이전 영화에서 보았던 밝고 코믹한 이미지와는 전혀 상반되는 모습을 선보이며 한층 깊어지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를 선보인다. 그는 촬영 중에도 많은 여성 스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강렬한 ‘ 눈빛 카리스마’로 올 여름, 소녀 팬들을 잠 못 들게 할 예정이다.

정우성, 소지섭, 권상우 등 여심 사로잡는
‘눈빛 카리스마’ 의 계보를 이을 충무로 최고의 신예 스타 ‘박기웅’!!


박기웅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가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가운데, 남자 톱스타들의 기본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강렬한 눈빛’을 가진 배우들과 비교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눈빛으로 여성 팬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배우로는 정우성과 소지섭, 권상우를 들 수 있다. 우수에 젖은 눈빛, 웃는 듯 하지만 냉소를 품은 표정과 고독한 눈으로 강한 아우라를 만들어내는 '비트'의 정우성과 반항적이면서도 날카로운 인상을 뿜어내는 ‘미안하다 사랑하다’ 에서 소지섭, 많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상처 입은 듯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권상우의 눈빛은 여성 팬들 뿐 아니라 남성 팬들도 사로잡았었다.

웃을 때는 실없어 보이기도 하고 무표정할 때는 섬뜩해 보이는 ‘선과 악이 공존하는 야누스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극찬을 받는 박기웅은 단 두 편의 영화에 출연했지만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충무로의 주목 받는 신예다. 연기에 임하는 성실한 모습과 ‘두 얼굴’의 장점을 지닌 싹수 있는 배우 박기웅은, 올 여름 8월, 공포스릴러 '두사람이다'에서 새롭고 섬뜩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충무로 최고의 블루칩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