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시설을 자랑하는 판타스틱의 연구실 화제

21세기가 창조한 최고의 미래 액션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수입,배급:이십세기폭스코리아/감독:팀 스토리)에서 판타스틱4 멤버들의 본거지인 천재과학자 ‘판타스틱’의 연구실이 실제보다 더욱더 정교하면서 미래 발전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천재 과학자이자 판타스틱4의 리더이기도 한 ‘판타스틱’의 연구실은 총 6,100평으로 ‘판타스틱’이 연구할 수 있는 공간, 코스믹 센서룸, 생활 과학, 로켓 과학, 슈퍼 컴퓨터 룸, 판타스틱카 룸,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져 있어 웬만한 첨단 산업 연구실 못지않은 완벽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이 연구실은 디자이너 ‘커크 페트루첼리’와 그의 미술감독, 세트 데코레이터, 세트 디자이너들이 합심하여 디자인한 것으로 미래지향적인 연구실의 모범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곳은 판타스틱4 멤버들의 작전 기지 역할을 톡톡히 할 뿐 아니라 천재적인 과학자 ‘판타스틱’이 판타스틱카를 비롯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여러 가지 핵심 기계를 발명하는 곳이다. 전체적으로 블랙앤 화이트로 되어 있는 이곳은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한번쯤 가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만든다. 그 외에도 [반지의 제왕]으로 아카데미 시각 효과상을 수상한 팀이 제작한 세기의 캐릭터 실버서퍼, 세계적인 브랜드 ‘닷지’와 우수한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판타스틱카와 더불어 ‘판타스틱’의 연구실은 미래적인 영화의 성격을 대변해주면서 사람들에게 상상 그 이상의 흥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 블록버스터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8월 최고의 화제작.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를 찾고 있는데, 이런 요구를 모두 만족시킬 최적의 영화로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이 꼽히고 있다. 특히 [스파이더맨3][트랜스포머]로 이어지고 있는 블록버스터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영화 0순위로 꼽히면서 학생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영화이다.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은 우주에서 날아온 미스터리하면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실버서퍼와 다시 등장하는 닥터 둠까지 가세하면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일촉 즉발의 상황에서 판타스틱4 멤버들이 새로운 파워와 판타스틱카로 무장하고 전편보다 한층 박진감 넘지고, 강력해진 액션을 선보이는 올해 최고의 블록버스터.

월드 스타 제시카 알바, 크리스 에반스와 세기의 캐릭터 실버서퍼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은 블록버스터의 모든 요소를 만족하는 결정판으로 불리면서 8월 9일 국내에서도 놀라운 흥행 신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