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음악과 올 해 최고의 음악영화가 등장했다! 음악과 로맨스가 담긴 영화 'ONCE'의 미국 내 흥행 돌풍이 뜨겁다!

2007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 수상작, 음악영화 '원스(ONCE)',
헐리우드 이색 흥행 돌풍!




아일랜드 더블린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음악을 중심으로 한 남녀의 로맨스 영화 '원스(ONCE)'. 저예산 영화 '원스(ONCE)'가 헐리우드에서 이색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미국 최고의 독립영화 축제인 2007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며,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로 흥행돌풍을 예감하게 했던 영화 '원스(ONCE)'. 재미와 작품성 모든 면에서 관객들을 만족시킨 '원스(ONCE)'는 남녀의 로맨스가 담긴 스토리와 함께 감미로운 음악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4주차인 지금까지 선풍적인 관객몰이로 헐리우드에 '원스(ONCE)'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첫 주 2개관으로 시작, 개봉 4주차 92개관으로 이례적 수치의 상영관 확대!
'슈렉'의 좌석점유율을 능가하며 전미 박스오피스 12위 등극!


미국에서 개봉 첫 주 2개관으로 시작한 '원스(ONCE)'는 개봉 4주차인 현재 92개관으로 확대되어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다. 점차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원스(ONCE)'의 미국 박스오피스 순위 역시 지난 주 14위에 이어 현재 1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100개도 되지 않는 상영관 수로 순위권 내에 진입하여 장시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다. 특히 좌석 점유율만 놓고 봤을 때, '원스(ONCE)'는 '슈렉3'의 1.4배 가량의 좌석점유율을 보이고 있어, 미국 내 '원스(ONCE)'의 인기를 몸소 실감케 하고 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국내 첫 선 보일 '원스(ONCE)'!
8월에 정식개봉으로 관객과의 뜨거운 만남을 준비 중!


미국 내 식을 줄 모르는 열광적인 '원스(ONCE)'의 흥행돌풍을 오는 8월 한국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그에 앞서 오는 8월 9일부터 14일까지에 개최되는 제 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대대적으로 먼저 공개될 예정인 '원스(ONCE)'는 특히 영화제 기간 중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접 내한해 영화 속 감미로운 음악들을 멋진 라이브 연주로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