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윤계상의 뻔뻔하고 발칙한 연애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6년째 연애중](제공/배급:㈜스튜디오2.0, 제작:㈜피카소 필름, 감독:박현진)에서 잘나가는 홈쇼핑 PD’재영’ (윤계상 분)과 섹시한 베스트셀러 기획자 ‘다진’(김하늘 분)의 6년 연애의 산 증인으로 나선 이들이 있다. 바로 재영과 다진의 죽마고우 ‘민재’ 역의 ‘서동원’과, ‘미영’ 역의 ‘옥지영’이 그들이다.

재영의 ‘6년 내공’ 카운셀링에 힘입어
새로운 프로포즈에 도전하는 마마보이 ‘민재’




서동원이 맡은 ‘재영’의 죽마고우 ‘민재’는 멀쩡한 외모에 번듯한 직장 어디 하나 부족한것 없지만, 의사 아들 둔 엄마의 끊이지 않는 치마바람 탓에 언제쯤 제대로 연애하고 살지 고민하는 신세. 엄마의 강요로 헤어졌으나 미련 잔뜩 남은 전 여자친구 ‘미영’(옥지영 분)에게 호시탐탐 대쉬하고자 재영의 6년 연애 내공을 전수받는 마마보이 의사 ‘민재’는 서동원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만나 생기를 얻었다.

최근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이준기와 함께 NIS 해외1팀의 국정원 요원으로 출연 중인 서동원은 2005년 MBC드라마 [신입사원]에서 문정혁의 동생 ‘강민’으로 출연, 2:8가르마의 코믹한 백수를 탄생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그가 [6년째 연애중]을 통해 보여줄 변신은 놀랍다 못해 환상적이다. 엄마의 무한한 애정을 등에 업은 의사로 지난날 받은 백수의 설움(?)을 벗은 후 몰라보게 핸섬해진 외모의 완소남으로 복귀하는데 성공한 것. [엽기적인 그녀], [동갑내기 과외하기], [말죽거리 잔혹사]등에 이은 7번째 영화인 동시에, 군 제대 후 첫 출연 작품인 [6년째 연애중]을 통해 서동원이 보여줄 매력은 영화를 더욱 맛깔스럽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타의 추종 불허하는 단순 컨셉!
절대 미워 할 수 없는 실수연발 ‘미영’




이런 ‘민재’의 프로포즈에도 아랑곳없이 연하의 밴드 보컬과 흥미진진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미영’은 인생이 심플 그 자체인 인물. 짧고도 다양하게 화려한 연애경력을 이어나가는 ‘미영’은 ‘다진’의 6년 연애가 기특한 한편 부럽기도 하다. 타고난 주책으로 ‘다진’을 곤란에 빠뜨리기도 하지만 위기상황엔 항상 위로가 되는 미워할 수 없는 여우 같은 친구 ‘미영’은 옥지영이 맡았다.

이미 영화[고양이를 부탁해]로 2001년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영화계에서 주목받았던 옥지영은 모델라인 출신의 환상적인 몸매와 뛰어난 외모 못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왔다. [인형사], [신석기 블루스],[피터팬의 공식]등 장르를 넘나드는 영화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포도밭 그 사나이]등을 통해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등 방송과 영화계의 블루칩으로 주목을 받은 그녀는 [6년째 연애중]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단순녀에 실수 연발이지만 도대체 미워할 수 없는 친구 ‘미영’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매력을 발산한다.

6년차 내공 충만 커플의 뻔뻔, 발칙한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 [6년째 연애중] !!


이처럼 맛깔스런 조연진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6년째 연애중]은 6년차 내공충만 커플의 솔직하고 뻔뻔한 연애담을 그리는 가운데 현재 60%가량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 청춘 남녀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대사와 에피소드로 무장하여 [싱글즈],[광식이 동생 광태],[연애의 목적]에 이은 웰 메이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6년째 연애중]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