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리티 리포트' 필립K.딕 원작, '007 어나더데이'의 리 타마호리 감독, '더 록', '스타워즈 에피소드'의 최강 제작군단과 니콜라스 케이지, 줄리안 무어, 제시카 비엘이 열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SF 액션 대작 '넥스트'. 액션과 어드벤처 그리고 로맨스 3박자를 고루 만족시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5월 극장가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관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는 '넥스트'
5월 극장가에 흥행돌풍 예고!




'넥스트'의 일반 시사회 이후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터져 나오고 있다. 2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주인공(니콜라스 케이지)이 원치 않는 사건들에 휘말리면서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어드벤처, 그리고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운명의 여인 리즈(제시카 비엘)와의 로맨스까지 담고 있어 영화를 보는 내내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넥스트' 액션, 어드벤처, 로맨스 모두 관객들의 호응 얻었다!
- 매 순간 한 발 앞서나가는 신개념 액션!


2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크리스 존슨(니콜라스 케이지)은 자신에게 닥칠 어떠한 위험도 미리 알고 피할 수 있다. 날아오는 주먹이나 총알을 피하는 등 위험한 상황들을 아슬아슬하게 빠져 나오는 크리스 존슨은 기존 액션과는 다른 한 발 앞서나가는 새로운 개념의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총알을 피하는 장면은 마치 매트릭스의 한 장면을 보여주는 듯해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준다.

-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최강 어드벤처!

그의 특별한 능력은 극한 상황일수록 그 진가를 발휘한다. 갑자기 돌진하는 대형 기차와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자동차를 간발의 차이로 피하는 등 대담한 액션 장면들을 통해 시종일관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시사회를 본 관객들은 특히 돌진하는 대형 기차를 아슬아슬하게 피하는 장면에 가장 흥분했다.”숨 쉴 수 없을 정도의 긴장감 짜릿한 쾌감의 절정이다””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다””최근 본 영화중 볼거리 최고!”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시사회장 분위기를 들끓게 했다.

- 예지력을 이용해 운명적 사랑을 찾는 아주 특별한 로맨스!

크리스 존슨의 특별한 능력은 운명의 여인을 만나는 로맨스 장면에서 그 빛을 발한다. 그가 운명의 여인 리즈(제시카 비엘)를 만나 자신의 여자로 만들기 위해 갖가지 방법으로 2분의 미래를 경험하며 유혹하는 장면이 바로 화제의 명장면. 이 장면에서 관객들은 부러움 섞인 탄성과 함께 니콜라스 케이지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에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넥스트'만의 특별한 로맨스는 관객들에게 타 영화와의 차별점과 동시에 액션과 어드벤처 외에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필립K.딕 원작의 독특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영화'넥스트'는 일반시사회 이후, 신선한 소재를 액션과 어드벤처 그리고 로맨스와 함께 적절히 버무려 스크린에 담아내었다는 네티즌들의 호평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액션, 어드벤처, 로맨스라는 세 가지 요소를 골고루 갖춘 영화'넥스트'는 5월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