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폭스가 올여름 야심차게 선보이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세편의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다이하드 4.0>이 7월 19일, 초대형 미래 액션 어드벤처 <판타스틱 4:실버서퍼의 위협>이 8월 9일, 초특급 황당 가족의 코믹 애니메이션 <심슨가족 더무비>가 8월 23일에 개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여름 액션 블록버스터의 절대강자
<다이하드 4.0> 7월 19일 대개봉


헐리웃 영화 역사상 최고의 액션 시리즈물 '다이하드'가 다시 온다. 브루스 윌리스를 단박에 헐리웃 최고의 스타로 만들며 액션 영웅으로 탄생시킨 다이하드 시리즈는 통쾌한 액션과 시리즈마다 죽도록 고생했던 존 맥클레인 형사의 유머가 가득한 이벤트 액션 블록버스트 영화이다. 이번엔 전세계 전산망을 무너뜨리는 디지털 테러범에 맞서 역대 최강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될 때마다 한층 업그레이된 액션을 기대케 하는 <다이하드 4.0>은 올여름 액션 영화의 절대강자가 될 것임이 분명하다.


초대형 미래 액션 어드벤처
<판타스틱4 : 실버서퍼의 위협> 8월 9일 대개봉


판타스틱4가 올 여름 더욱 강력해진 파워와 환상적인 팀웍으로 돌아 온다. 1억 3천불이라는 제작비를 들여서 아시아와 유럽각지를 돌며 촬영한 영상은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미스터리한 존재인 실버서퍼를 새롭게 등장시켜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거기에 세계에서 제일 섹시한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제시카 알바와 차세대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등 이제는 월드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들을 보는 재미도 선사할 <판타스틱 4 : 실버서퍼의 위협>은 롤러 코스터를 탄 듯한 속도감과 시원한 영상으로 최고의 블록버스터로써 위용을 선보일 것이다.


전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초특급 TV애니메이션 극장판
<심슨가족 더 무비> 8월 23일 대개봉

미국 TV방송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코미디 시리즈, 가장 오랫동안 최고 시청율로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가족'이 드디어 극장판으로 선보인다. 200배 강력해진 유머와 풍자로 무장한 채 극장 습격에 나서는 심슨가족의 초특급 비밀 프로젝트 <심슨가족 더무비>에서 캐릭터들은 더욱 거침없어졌고, 에피소드는 보다 강력해졌다. 게으른 아빠 호머심슨과 부지런한 엄마 마지심슨, 사고뭉치 아들 바트심슨, 똘똘이 딸 리사심슨, 말못한다고 사고치지 못하는 건 아닌 매기심슨 이 다섯 가족이 펼칠 기발하고 환상적인 2D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곧 맛보게 될 것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