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기에 살았던 21세기의 여인 <황진이>(주연 송혜교, 유지태, 감독 장윤현, 제공 시네마서비스, 제작 씨네2000, 씨즈엔터테인먼트). 황진이의 모던한 스타일과 남다른 생을 집중 조명한 <황진이> 온라인 스타일 매거진은 기존의 홈페이지 개념에서 벗어난 획기적인 시도로 많은 관객들의 환호를 얻었다. 온라인 열풍에 이어서 오프라인에서도 ‘닮고 싶은 그녀! <황진이> 스타일 매거진’을 발행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6세기의 여인, 21세기의 트렌디 스타일로 부활하다!

<황진이> 스타일 매거진은 시대의 복원에서 더 나아가 오늘날의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살려내며 황진이의 스타일을 집중 조명했다. 온라인 매거진에서 최초 공개되었던 황진이의 스틸 중 화려한 컷들을 모아 화보 형식으로 발행한 스타일 매거진. 2007년 패션계가 주목하는 영화 속 의상들의 현대적 컬러감과 세상 남자들을 한 폭 치맛자락 아래 무릎 꿇린 그녀의 특별한 화장법 등 21세기의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한데 모았다. 검은 색 시스루 한복을 입은 황진이가 얼마나 도발적인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그녀가 얼마나 강렬한지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스타일 매거진에서는 황진이가 사랑한 유일한 남자 놈이를 통해 그녀의 사랑 스타일까지 집중 조명한다. 미리 만나 보는 영화 <황진이>, 러브홀릭 테스트 등 갖가지 아이템들을 알차게 담은 이번 <황진이> 스타일 매거진은 영화 주간지를 통해 전국에 배포된다. 또한 전국 할리스 커피, MAC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가장 모던하게 복원된 영화 <황진이>의 스타일이 매거진을 통해 미리 공개된다.


아름다운 그녀! 닮고 싶다, 황진이!
조선시대 최고의 명기로, 뛰어난 자질을 갖춘 예술가로 많은 사람에게 회자되는 황진이. 2007년, 영화 <황진이>는 당신이 미처 알지 못한 그녀의 드라마틱한 삶을 조명한다. 특히 이번에 발행되는 스타일 매거진에는 16세기에 살았던 그녀를 21세기의 여인이라 부르는 영화 <황진이>만의 특별함이 실려 있다.  바로 영화 황진이를 21세기 가장 HOT한 패션아이콘으로 조명하고 있는 것! 스타일 매거진을 통해 황진이가 조선시대 가장 아름다운 기생이었을 뿐 아니라, 이 시대 여성들마저 동경할만한 스타일을 갖춘 여성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 매거진을 접한 관객들의 반응은 하나같다. 황진이, 예쁘다! 완벽하다! 닮고 싶다!  세기를 뛰어넘어 세상과 맞서 싸우며 기개를 떨쳤던 그녀의 아름다움과 당당함이 21세기에도 유효함을, 영화 <황진이>를 통해 확인해 보길 바란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