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올 여름,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을 유일한 ‘HOT STYLE’로맨틱 코미디 '러브&트러블'이 2007년 상반기 음반계의 최고의 핫 아이콘 ‘아이비’의 후속곡 ‘큐피도’와 함께한 '러브&트러블'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HOT STYLE 로맨틱 코미디 '러브&트러블'과 최고의 워너비걸 아이비가 만난다!! 브리트니 머피, 샌티에고 카브레라 주연의 영화 '러브&트러블'과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게 된 아이비의‘큐피도(C♡PIDO)’는 후속곡으로 공개하자 마자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화제의 음악이기도 하다.

'러브&트러블'은 톡톡 튀는 매력과 모두가 부러워할 런던 라이프 스타일의 여주인공 ‘브리트니 머피’와 노래와 춤, 패션을 모두 소화하는 진정한 트렌드 아이콘 ‘아이비’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뮤직 비디오 제작을 결정하였고 평소 로맨틱코미디와 핫 트렌드에 관심이 많았던 ‘아이비’ 역시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였다.



영화 속 주인공 ’잭스’가 ‘파올로’에게 한 번에 필이 꽂히는 내용과 ‘아이비’의 후속곡 ‘큐피도(C♡PIDO)’의 가사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러브&트러블' 뮤직비디오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장면까지 담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경쾌한 댄스 선율과 스타일리쉬한 영상 그리고 사랑스러운 ‘브리트니 머피’의 모습이 어우러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올 여름, 진정한 워너비걸을 꿈 꾸는 젊은 여성들을 로맨스 감각을 자극한다. '러브&트러블' 뮤직비디오는 곧 온라인과 케이블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러브&트러블' 공식홈페이지(www.cyworld.com/loveandtrouble)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최고의 ‘워너비걸’을 뽑는 폴에서 ‘아이비’가 1위를 차지해 더욱 '러브&트러블' 뮤직비디오의 만남이 이채롭다.

대한민국 최고의 워너비걸 ‘아이비’와 올 여름 가장 HOT 한 로맨틱 코미디 '러브&트러블'의 뜨거운 만남으로 6월 14일 개봉예정인 '러브&트러블'이 화제의 선상에 오르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