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세기의 로맨스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는 선수로 변신한 손님과 거침없는 애정공세를 퍼붓는 어머니말고도, 중학생으로 훌쩍 커버린 ‘옥희’가 있다. 특유의 억양과 음색으로 사랑방 손님에게 재롱을 부리며, 15년 독수공방 어머니와 손님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했던 귀여운 꼬마 옥희가 까칠한 사춘기 소녀가 된 것.



실제로도 옥희 역을 맡은 고은아는 19세(1988년 생)에 영화 촬영을 시작해 개봉을 앞둔 지금은, 스무 살을 맞이한 성인이 되어 한층 더해가는 미모와 성숙미를 물씬 풍기며 그야말로 여배우다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특히, 지난 21일 있었던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제작 보고 파티 현장에 트렌디한 뱅 스타일 헤어와 미니 블랙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고은아의 모습은 제작진도 못 알아볼 만큼 달라져 있었다.

“스무 살까지 참느라 혼났어요”
건강한 여고생에서 섹시한 여인으로 급성장한 고은아!!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 옥희는 엄마 김원희와 고작 열 다섯 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친구 같은 딸 옥희를 연기한 고은아는 스마트 학생복, 포카리 스웨트 등의 유명 CF로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단순히 예쁘기만 한 또래 연예인과는 달리 언뜻 소녀 같은 순수함 이면에 성숙한 분위기까지 갖춘 독특한 매력으로 주목 받았다. 그리고, 영화 [썬데이 서울]과 [잔혹한 출근]에 출연, 연기력까지 인정 받았으며, 이번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는 까마득한 선배 연기자 정준호, 김원희에 조금도 위축되지 않는 당찬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툭 하면 자기 옷을 뺏어 입질 않나, 사랑방에 손님만 온다면 희희낙락 새 살림 차릴 궁리나 하고 있는 너무 철없는 엄마를 둔 탓에 친구들보다 일찍 철이 들었지만,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속으로 간직한 여린 소녀 옥희. 그런 모습을 감추려 오히려 엄마에게 반발하는 모습은 딱 사춘기 소녀의 모습 그대로이다.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를 촬영하면서 성인식을 치루고,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를 통해 연기자로서도 스스로 성장했다고 생각한다“는 고은아. 촬영을 시작할 때만 해도 젖살이 통통하게 오른 건강한 여고생에서 아찔한 섹시함이 매력적인 여인으로 외모만 변했을 뿐 아니라 마음까지도 진짜 성인 신고를 한 셈이다.

선수 정준호와 어머니 김원희의 포복절도 사랑방 애정사로 더욱 뜨거운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 사사건건 엄마와 충돌하는 사춘기 소녀 옥희의 달라진 모습은 8월 8일 개봉하는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