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6일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일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슈렉3'의 주인공 ‘슈렉’이 지난 5월10일(목)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제 13회 고양 세계 꽃 박람회의 폐막식를 방문, 즐거운 시간을 보내 화제가 되고 있다.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 슈렉



매년 5월, 많은 국내 관람객들과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방문해 지구촌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고양 세계 꽃 박람회. 화창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꽃과 나무를 비롯, 각종 아름다운 화훼 전시물을 구경하기 위해 영화배우 슈렉이 바쁜 일정 속에 시간을 할애해 고양시를 찾았다. 슈렉은 형형색색의 꽃들에 결코 뒤지지 않는 초록색 피부를 자랑하며 희귀꽃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꽃들을 구경하기에 여념이 없었고, 독특한 조형물 앞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김치’를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다. 또한 슈렉은 관람객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우리 전통민속놀이인 떡방아 찧기에 도전하는 등 이색적인 경험을 하며 즐거워했으며, 슈렉 베이비가 보고싶은 듯 유난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기도 했다.

만인의 사랑을 받는 남자, 월드스타 슈렉

꽃 박람회를 찾은 세계 각국 관람객들의 슈렉을 향한 호응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관람객들은 슈렉의 예상치 못한 방문에 놀라는 기색도 있었지만 이내 그에게 몰려들어 연신 플래쉬를 터뜨리는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슈렉 역시 영화배우 다운 쇼맨쉽과 개성있는 포즈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화답하였다. 또한 슈렉은 꽃 관람 외에도 폐막식 전후로 진행된 풍성한 공연들과 가수들의 화려한 공연을 구경하며 맘껏 환호성을 지르는 등 일반관람객들과 혼연일체가 되어 오랜만의 여유를 즐기기도 했다.
따사로운 5월 봄, 고양시 꽃 박람회의 폐막식에 활기를 넣어준 슈렉은 “어린이들 및 많은 가족관객들과 함께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

꽃 박람회는 처음인데,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꽃들을 볼 수 있어 좋았다. 그러나 그 어떤 꽃보다 내 향기가 더 좋은 것 같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출처 :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