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마저 날려버릴 화끈한 액션과 재미로 8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수입,배급:이십세기폭스코리아/감독:팀 스토리)의 스토리에 대한 힌트를 알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미공개 스틸이 공개되어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매력적이고 사랑스런 전세계 섹시 여배우의 퀸 ‘제시카 알바’



바비인형인지 사람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의 미모를 자랑하는 제시카 알바의 스틸. 영화 내내 그녀의 환상적인 몸매와 착한(?) 얼굴은 뭍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여성들에게는 부러움을 안겨주었다.

덩치도 두 배, 힘도 두 배, 맥주도 두 배
거기에 마음씨도 남들보다 두 배로 착한 사랑스런 괴물 ‘씽’




판타스틱의 총각파티를 위해 찾은 클럽. 남들 병 맥주 마실 때 피쳐 몇 잔을 그 자리에서 꿀꺽 마셔버리고 트림조차 태풍급을 자랑하는 괴력을 발휘하는 씽. 하지만 이면에는 귀엽고 순수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 장면에서는 귀여운 댄스까지 선보인다.

인비져블과 우주에서 온 미스터리한 실버서퍼의 첫 만남.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까?




미스터리하면서 지구를 혼란에 빠뜨린 실버서퍼와 인비져블의 첫 만남. 지구를 파괴하는 이유를 물어보는 인비져블의 질문에 ‘나한텐 선택권이 없다’ ‘난 파괴자가 아니다’ 라는 말을 하는 실버서퍼. 이 말의 진실은 무엇일까?

섹시한 외모와 수퍼 파워를 지닌 최강의 남매가 떴다.



언뜻 보기에는 선남선녀 커플로 보이지만 이들은 섹시한 외모와 정의감 넘치는 성격이 닮은 남매이다. 평상시에는 티격태격하지만 파이어의 몸의 분자가 변해 힘들어 할 때, 인비져블이 결혼할 때 누구보다 서로에게 힘이 되고 기뻐해주는 사랑으로 똘똘 뭉친 최강의 남매.

지구의 위협에 맞서 판타스틱4의 힘이 하나가 된다.



절대절명의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판타스틱4가 출동하지만, 개개인의 힘으로는 상대를 제압하기가 역부족이다. 이에 판타스틱4는 자신들의 수퍼 파워를 하나로 모아 위협에 맞서게 된다.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은 우주에서 날아온 미스터리하면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실버서퍼와 다시 등장하는 닥터 둠까지 가세하면서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일촉 즉발의 상황에서 판타스틱4 멤버들이 새로운 파워와 판타스틱카로 무장하고 전편보다 한층 화려해지고, 강력해진 액션을 선보이는 올해 최고의 블록버스터 무비.

월드 스타 제시카 알바, 크리스 에반스와 세기의 캐릭터 실버서퍼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판타스틱4: 실버서퍼의 위협]은 블록버스터의 모든 요소를 만족하는 결정판으로 불리면서 8월 9일 국내에서도 놀라운 흥행 신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