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빼 바지’ 아니면, 딸 옥희의 체육복에 대충 틀어 올린 헤어 스타일로 자타공인 베스트 드레서 김원희를 영락없는 촌티 폴폴, 시골 아낙 혜주로 완벽하게 탈바꿈 시킨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하지만, 옥희의 온갖 구박에도 꿋꿋이 고수해온 그녀만의 패션 스타일도 서울에서 온 손님, 아니 선수(정준호)가 사랑방에 묵게 되면서 대대적인 변신을 시작한다.



‘사랑방을 신혼방으로’라는 모토를 내걸고, 마지막 로맨~쓰를 꿈꾸는 그녀. 바닷가 촌구석이라도 들은 건 있어서 최신 유행 패션 팁으로 선수의 마음 사로잡기에 돌입한다. 15년간 동여맸던 옷고름마저 풀어헤칠 정도로 한층 대담해진, 하지만 어쩐지 2% 부족한 사랑방 어머니의 선수 공략 패션 팁을 낱낱이 공개한다!

선수 공략 첫번째 아이템은, 동안 전략!

딸과의 나이 차이 고작 열 다섯밖에 나지 않는 젊은 엄마지만, 그래도 더 어려보이고 싶은 본능은 속일 수 없다. 선수 덕근과의 첫 만남에서 ‘너무 어려 보이신다’는 한마디에 탄력 받아 파릇한 10대와 CD만한 작은 얼굴에게만 허락되는(?) 양 갈래 헤어 스타일로 변신. 최대한 어리게.. 어리게.. 선수가 넘어올 때까지 엄마의 동안 전략은 쭉~ 계속된다.

빠질 수 없는 두 번째 전략은 섹스 어필!



어려보이는 건 나름대로 자신 있던 김원희지만 섹시함에선 왠지 기가 죽는다. 하지만, A컵을 C컵으로 둔갑시키는 보조 기구의 도움으로 S라인 몸매를 가장하고, 과감하게 선수에게 어필한다.
동안 전략과 섹시함으로 선수의 마음을 어느 정도 사로잡은 것 같은 혜주(김원희)의 마지막 필살기는 성숙함과 조신함! 선수에게 오붓한 서울 데이트 신청까지 받아낸 엄마는 깔끔한 자켓과 얌전한 스커트로 최대한 여성스러움을 뽐낸다. 하지만, 세련과는 거리가 먼 그녀의 스타일이 덕근의 눈에 찰지는 의문이다.



뜨거운 로맨~쓰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기 위한 사랑방 어머니의 노력이 계속 되는 가운데 8월 8일로 다가온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 대한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