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8일,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가 5일 만에 200만 돌파라는 신기록을 수립하며 무서운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트랜스포머'는 7월 2일(월)까지 서울 154개, 전국 551개의 스크린에서 개봉해 5일 동안 서울 667,000명, 전국 2,072,386명을 동원하며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비가 내리는 장마 주간에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40만 명의 관객들이 '트랜스포머'를 찾고 있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극장의 성수기라 불리는 명절 시즌에나 가능한 기록으로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이례적인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바탕으로 '트랜스포머'가 외화 최고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트랜스포머'는 개봉 전부터 각종 예매사이트 1위 석권, 포털 사이트 네이버 검색 순위 1위를 고수하며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아왔다. 관객들은 로봇들의 화려하고 정교한 변신 장면과 영화의 클라이맥스인 도심 한가운데에서 벌어지는 로봇들의 대결 장면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금껏 한번도 보지 못했던, 혁신적인 비주얼에 눈을 깜박이는 것 조차 아까울 정도였다는 평을 얻으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트랜스포머'. 쉴새 없이 시신경을 자극하는 변신 로봇의 화려한 비주얼과 ‘마이클 베이’ 표 액션, ‘스티븐 스필버그’ 식 유머와 동심,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등 오락 영화의 모든 요소를 골고루 갖춘 완벽한 작품이라는 평과 함께 올해 최고의 흥행작이 될 것이라 점쳐지고 있다.

5일 만에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트랜스포머'. 최강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2007년을 장악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