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최강 코믹 커플, 염정아와 탁재훈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웨딩 코미디 [내 생애 최악의 남자](제작 CK픽쳐스/감독 손현희)에서 ‘완소남’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성록이 ‘염-탁 커플 제기랄 사연’의 핵심 인물로 활약한다. 염정아의 완벽한 이상형 신성록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남으로 거침없는 애정공세를 펼치며 대책 없는 새색시 염정아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로맨틱 가이 신성록, 뮤지컬 배우다운 춤과 음악적 재능 발산!
오래된 커플들이 피해야 할 매력남 1순위!!






지나친 음주가 부른 하루 밤 실수로 10년 우정을 끝장내고 대충 결혼한 염정아, 탁재훈 커플의 신혼 생활이 시작부터 위기에 처했다. 새색시 염정아 앞에 꿈에 그리던 완벽한 이상형 신성록이 나타난 것. 운명의 장난처럼 결혼식 다음날 나타난 신성록(재훈 역)은 환상적인 바디 라인부터 젠틀한 매너까지 남편 탁재훈(성태 역)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남이다. [내 생애 최악의 남자]에서 이렇듯 염정아의 완벽한 이상형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르는 신성록은 드라마 ‘고맙습니다’로 호평을 받으며 급부상한 주인공이다.

극 중에서도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 뮤지컬 배우다운 환상적인 댄스, 파워풀한 드럼 연주로 방금 결혼한 염정아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 [내 생애 최악의 남자]에서 10년 친구 염정아, 탁재훈 커플을 위협하는 재훈 역에 이어 [6년째 연애중]에서도 김하늘, 윤계상 커플을 위기에 몰아 넣는 매력남으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2007년 하반기, ‘오래된 커플에겐 독이 되는 매력남’ 전문 배우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성록은 드라마, 영화뿐 아니라 올 여름, 뮤지컬 ‘댄싱 섀도우’에서 주연을 맡아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내 생애 최악의 남자]에서 보여질 그의 착한 바디 라인과 화려한 춤 솜씨는 올 가을,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2007년 가장 리얼하고 뻔뻔한 로맨틱 코미디 [내 생애 최악의 남자]는 후반작업을 거친 뒤 9월 6일 개봉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