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여름, 무섭고도 아름다운 공포로 대한민국을 홀릴 1942경성공포극 [기담] (감독-정가형제, 제공/배급-㈜스튜디오2.0, 제작-영화사 도로시)에서 ‘진구’가 유약하고 소심한 의대실습생으로 출연, 기이한 병원에서 섬뜩한 공포를 직면하는 열연을 펼쳐 ‘호러프린스1호’ 탄생을 예감케 한다.



공포영화의 세대교체예감 호러프린스1호 ‘진구’

한국 영화의 불황 속에서도 14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중인 공포영화[검은 집]의 호러킹 ‘황정민’. ‘수술 중 각성’이란 이색적인 소재를 다룬 공포스릴러의 주인공 ‘김명민’ 등 호러킹으로 부상한 이들의 아성에 도전하는 이가 있으니 바로 1942경성공포극[기담]의 남자 주인공 ‘진구’!



드라마[올인]에서 이병헌 아역으로 데뷔한 ‘진구’는 [달콤한 인생], [비열한 거리], [아이스케키]등으로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다 영화[기담]에서 그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시켜 섬뜩한 공포에 직면하는 유약한 의대실습생을 맡았다. 그 동안 강인한 캐릭터를 벗어나 시체실 당직근무를 맡지만 시체만 보는 것만으로도 구역질을 하며 두려움에 떠는 모습, 시체실에서 섬뜩한 시체와 사랑에 빠지면서 기이한 사랑을 경험하는 공포에 직면하는 역을 맡은 ‘진구’는 [기담]을 통해 호러프린스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그 동안 이미 풍부한 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충무로에서 이미 검증된 젊은 연기파 배우 ‘진구’는 [기담]으로 기라성 같은 선배 ‘황정민’, ‘김명민’ 등의 타이틀을 이어갈 예감이다. 특히나 신예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는 영화[두사람이다] 의 이기우, 박기웅에 앞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기담]의 진구는 올 여름 ‘호러 프린스1호’로 자리매김할 듯하다. 한편 ‘진구’는 차기작으로 크랭크인을 눈앞에 두고 있는 ‘유해진’ 주연의 미스터리스릴러[트럭]에 의문의 경찰로 캐스팅 확정돼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섬뜩한 공포와 기이한 사랑의 감정을 넘나드며 올 여름 최고의 공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호러프린스1호’인 ‘진구’가 등장하는 [기담]은 8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