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공식 홈페이지(www.d-war.com)를 통해 ‘부라퀴’ 군단의 아트록스, 샤콘, 불코, 더들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했다.


아트록스

샤콘

불코

더들러

이번에 공개한 ‘부라퀴’ 군단의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속 그들의 특징이 그대로 담겨 있다. 우선 ‘부라퀴’의 추종세력인 수만명의 아트록스 군단은 이들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좌중을 압도할만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아트록스의 보병 수단으로 빠르게 질주하는 샤콘은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맹렬함과 사나움을 보여준다. 또한 비행 유닛 불코는 위협적인 모습으로 금방이라도 도심을 공격할 자세를 취하고 있고, 더들러는 특유의 거대한 몸집과 무게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악한 이무기 ‘부라퀴’ 와 그의 추종세력은 여의주를 취하기 위해 LA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포악한 집단으로 [디 워]의 전반적인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주인공이다. 영구아트만의 순수 컴퓨터 그래픽으로 창조된 이들은 최근 포털 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를 통해 그 제작과정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화려한 CG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SF 블록버스터 [디 워]는 남은 기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영화를 향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킬 것이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탭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이무기’라는 한국적인 소재와 도심의 대규모 전투 장면, 이무기의 추격 장면 등 ㈜영구아트만의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이용하여 불가능을 현실로 구현시킨 [디 워]는 8월 1일 개봉, 극장가에 대한민국 SF 블록버스터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