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연기 지존 임창정과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박진희, 그리고 류승범, 임현식, 김수미, 이한위 등 대한민국 최고의 코믹군단이 모여 화제가 되고 있는 [만남의 광장](감독: 김종진 / 제공ㅣ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씨와이필름 / 공동제작 : ㈜베스트파이브필름 )의 히로인 박진희가 공개한 숨겨진 S라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까칠한 광장녀?! 박진희의 열정에 촬영현장은 후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남의 광장]의 ‘까칠한 광장녀’ 박진희가 데뷔 이후 숨겨왔던 환상의 S라인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바로 가평 용추계곡에서 진행된 영화 속 선미(박진희 분)가 계곡에서 목욕을 하는 촬영 현장의 훈훈한 에피소드. 청솔리 마을을 헤매던 공영탄(임창정 분)이 목욕 중인 선미를 발견하고 그녀에게 반하는 장면을 촬영하던 도중, 좋은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물 속에 들어가기를 재차 반복하던 박진희의 옷이 흠뻑 젖는 바람에 그녀의 숨겨둔(?) S라인이 공개된 것이다.

특히 이 장면을 숨어서 지켜 보는 ‘공영탄’ 역의 임창정은 박진희의 모습을 보고 실제인지 연기인지 헷갈릴 정도로 실감나게 감탄하여 현장 스탭들의 대폭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임창정은 이 추운 겨울, 차가운 물 속으로 거침없이 들어가는 박진희의 영화에 대한 열정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코믹, 청순, 귀여움, 다양한 매력의 박진희!
[만남의 광장]을 통해 또 다른 매력 선보여!


드라마와 CF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이름을 알린 후 [여고괴담](1998)을 통해 영화계로 입성한 박진희는 [별](2003), [연애술사](2005), [러브토크](2005) 등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와 [쩐의 전쟁]을 통해 숨겨온 코믹 내공을 선보이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그녀는 이번 [만남의 광장]을 통해 코믹지존 임창정, 임현식, 이한위, 류승범, 김수미 등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그 동안 감춰왔던 코믹 본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평화로운 청솔리 마을에 부임한 수상한 짝퉁 선생님 공영탄(임창정 분)과 엉뚱한 마을 주민들 사이에 벌어지는 ‘잘못된 만남’을 유쾌하게 그려낸 코미디 [만남의 광장]은 임창정표 코믹연기와 박진희, 임현식, 이한위, 류승범, 김수미 등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의 막강 코미디로 오는 8월 15일 관객들을 찾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