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는 괴로워], [1번가의 기적] 등 흥행작엔 반드시 이들이 있다. 바로 연기력은 물론 캐릭터에 걸 맞는 개성을 겸비한 주연이 부럽지 않은 조연급 연기자들이다. 이들이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희로애락을 쥐락펴락 관객에게 강력한 흡인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처럼 요즘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이한위, 김지영, 권오중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는 건너방 삼총사로서 이들의 거침없는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자식이..세상을 편하게만 사네”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이한위



이한위가 없으면 정준호도 없다?!
전직 선수 출신 정준호가 사랑방을 임대하게 되는 원흉(!)이 바로 악덕 사채업자 이한위 이기 때문. 2006년 한 해에만 [미녀는 괴로워]를 비롯해 6편의 영화에 출연할 만큼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이한위는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 악덕 사채업자 역할을 맡아 피도 눈물도 없는 비정함 이면에 특유의 능청스러움을 더해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캐릭터를 제조해냈다.
“이 자식이..세상을 편하게만 사네” 등 영화 속 폭소를 유발하는 대사들 또한 20년 연기 베테랑인 이한위의 애드립이 크게 작용했다는 후문.

팔도 사투리 완벽 구사 일흔 앞둔 나이가 무색한 배우 김지영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의 도입. 초라한 행색의 낯익은 할머니가 등장한다. 짧은 순간 몇 마디 안 되는 대사이지만 미묘한 사투리 억양에 눈물을 그렁그렁 담은 노련한 연기는 어느새 극중 할머니의 절절함에 동화하게 만드는 힘을 가졌다. 바로 일흔을 앞둔 나이가 무색한 배우 김지영. 팔도 사투리를 완벽히 구사하며 [마파도2],[장미빛 인생]등 영화와 드라마에서 왕성환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지영은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서 또한 맛깔 나는 연기를 펼쳐 관객들을 찾아갈 채비를 마쳤다.

못하는 거 빼곤 다한다!! 정준호의 전직 해결사 친구 권오중!!



사랑방 선수 정준호에게 날개를 달아준 이 누굴까?! 주민등록등본 위조는 기본 물심양면 도움을 아끼지 않으며 정준호에게 “선수”라는 히든 카드를 꺼내게 만드는 그는 바로 권오중.
전직 해결사 출신으로 각종 사기수법에 능한 그이지만 악덕 사채업자의 끈질긴 시달림에도 의리를 지킬 줄 아는 정준호에게 없어선 안될 친구 역할을 맡았다. 실제 정준호와도 친분이 깊어 자연스러운 연기로 사랑방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었다고.

빛나는 조연들 “건너방 삼총사” 의 요절복통 활약상의 전모는 8월 8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