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여름, 새롭게 돌아온 세기의 로맨~쓰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감독-임영성, 제작/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투자/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8월 8일 개봉을 앞두고, 7월 31일(화)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에서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 속에 사랑방을 활짝 열고 그 속내를 공개했다.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는 주요섭의 원작 소설 ‘사랑 손님과 어머니’를 현대적으로 각색, 전혀 다른 캐릭터와 전혀 다른 이야기로 재탄생한 코미디. 특히, 15년 절개를 뒤로하고 사랑방에 찾아온 손님을 상대로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꿈꾸는 어머니 김원희의 간절한 바람과 자신이 작업을 거는 건지, 당하는 건지 알 수 없는 백전노장 선수 정준호의 유쾌한 애정 공방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준호, 김원희의 재치있는 진행(?)과 답변으로 간담회장 웃음 바다!!
배우들 모두가 서로를 챙겨주는 한 가족 같은 분위기 연출!




임영성 감독과 주연배우 정준호, 김원희, 임형준, 고은아까지 사랑방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인 언론 시사회 현장에는 어느 때보다도 많은 취재진들이 모여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에 대한 기대를 실감케 했다. 열띤 취재 경쟁 속에 시작된 기자 간담회에서 정준호는 "제 영화 보며 눈물 흘리긴 처음이다. 김원희씨가 실제로 극 중 혜주로 보였다"며 상대 배우와의 찰떡 궁합을 과시했다. 또한 "한국 영화에 있어 코미디는 밥상의 김치와 같다"며 [두사부일체] 시리즈 등 여러 편의 코미디 영화를 흥행 시킨 배우답게 코미디 영화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원희는 극중 딸 역을 맡은 고은아 양이 흑염소 즙을 선물해 줄만큼 촬영장 안팎에서 잘 따르고 딸처럼 행동해 엄마 역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특유의 가족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한편, 고은아가 질문에 답변하길 어려워 하자 "(고은아가) 언론 울렁증이 있다. 화술 학원에 등록하라고 재촉했는데.."라고 재치 있게 답변, 간담회장이 순간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기자들로부터 단순히 웃기기만 한 코미디가 아닌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코미디’라는 평을 받은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는 8월 8일 개봉한다.

영화 1인미디어 펍콘 www.pubcorn.com

+ Recent posts